흡연을 중단하십시오 : 당신이 임대하거나 소유하는 이벤트에서?

그러나 최고의 전략으로, 당신은 아마도 갈망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끊은 지 15년이 지나면 관상동맥 심장질환이 커질 확률은 비흡연자와 맞먹는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암이 췌장암을 만들 가능성은 비흡연자와 같은 단계로 줄어들었다. 흡연자가 담배를 빨리 끊을수록 암, 심장 및 폐 질환 및 흡연과 관련된 다른 상황의 위험을 더 빨리 줄일 수 있습니다. 담배를 버리는 것 말고도 할 일이 더 있다.

금연 강좌와 앱, 상담, 치료, 최면과 유사하게 도움이 될 모든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또는 당신이 원할 때, 당신을 위해 깊이 있는 친구나 가족 구성원을 데려오십시오. 금연으로 절약한 돈으로 자신을 치료하세요. 매주 담배를 세 갑 피우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담배 면 한 달 안에 짧은 여행을 갈 수 있을 만큼 저축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도록 자극하는 장소, 일상, 그리고 사람들을 식별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새로운 오락거리로 대체하라. 흡연이 당신이 깨어나면 가장 먼저하는 일이라면, 산책이나 깊은 호흡기 운동을하는 것과 비슷한 완전히 다른 것으로 교환하십시오. 새로운 연기가없는 삶을 준비하기 위해 재떨이를 청소하고 집을 청소하십시오. 담배를 끊거나 다른 담배 제품을 사용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불행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 가벼운 절망이 발생하면 첫날부터 시작하여 2 주 동안 계속되고 1 개월 이내에 사라집니다. 성공적으로 금연하는 과정에서 당신은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와 격발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일단 당신이 위험도가 높은 유발 조건을 정확히 지적하면, 당신은 그것들을 다루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매일의 고민, 의무, 짜증 등이 모두 강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더 오래 갈 때, 당신은 특히 스트레스 감소와 이완 기술을 배울 때 스트레스를 다루는 것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매일 한 시간 또는 추가 시간 동안 바쁘게 지낼 수있는 고의적 인 활동으로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생각과 몸을 바 해외담배 쁘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흡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방해 할 것입니다. 당신이 잠들기 전에,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싶게 할 수 있는 아침 안에 멀리해야 할 것들의 목록을 만들어라.자이반은 당신의 GP에서 처방전으로만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비니코틴 흡연 중단 약물이다. Champix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알약(비니코틴)이다; 그것은 당신의 GP의 처방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름모꼴은 스타일이 튼튼해질 때까지 빨아 들여 입안의 뺨과 잇몸 사이에 박혀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풍경의 변화로 모든 구별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자신과 가족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권한 부여, 증거 기반 심리적 웰빙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담배 연기의 다양한 화합물은 피부, 머리카락 및 눈에 집중적 인 상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보건부는 모든 배경, 성별, 섹슈얼리티, 문화, 신체 및 재능을 가진 사람들을 축하하고 가치있게 여기며 포함합니다.추가 지원을 위해 의사 또는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 또는 종료에 대한 일반적인 조언을 자유롭게 요청하십시오. 귀하의 포기 여행을 시작하고 현재 흡연자가 될 수 있음을 인정하기 위해받은 기본 SMS에 예를 종료하십시오. 당신이 보지 못할 것은, 그들이 어떻게 사이클에 갇혔다고 느끼는가 하는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볼 때, 그들은 그만두는 방향으로 기관을 밟겠다는 결심을 가진 사람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