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제휴 마케팅 플랫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suremans.net 가치 탐구를 위해 제조업체 및 게시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2 년간을 보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창시자 아버지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은 많은 사람들 중에서 팟캐스트를 하는 큰 이유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이러한 규칙을 따르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이 나쁜 평판을 얻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 할 때 다른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토론하고 그 뒤에있는 이야기를하는 것이 사람들을 열광하게하는 강력한 접근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당신이이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는 진실 만이 사람들이 실제로 더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그들의 자금에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결국,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만큼이나 제휴 링크를 통과하기 위한 동의 요청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그것은 내가 장기간에 걸쳐 이익을 얻고 봉사 할 수있는 내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제휴 리소스의 훌륭한 사례이며 동일한 시간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블로깅입니다. WordPress 웹 로그가있는 경우 콘텐츠 자료와 관련된 상품에 대해 글을 쓰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게시하는 블로그의 링크를 클릭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전환의 전망을 높이기 위해 달성 할 수있는 것처럼 본질적으로 가장 밀접하게 타겟팅 된 트래픽을 광고주에게 발송하는 것은 제휴사의 가장 큰 호기심 중 하나입니다. 위험은 방문자를 마케팅 캠페인에 투입하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됩니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은 경우 작성자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큰 것을 남기고, mille 당 가치의 경우, 광고주에 대한 완전한 위협과 손실을 남깁니다. 제휴 광고는 두 가지 형태의 광고 모두 소매 업체에 대한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세 번째 이벤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종종 추천 광고와 혼동됩니다. 대량, 높은 커미션 (… 및 높은 경쟁). 금융 제휴 패키지 또는 SaaS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좋은 예입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 비디오를 삽입하는 것도 전환을 늘리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라면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해서는 안 된다.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큰 부분은 첫날부터 9-5파운드의 수입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 https://www.suremans.net 다. 각기 다른 제휴 패키지는 각기 다른 수수료 모델을 제공할 것이며, 일부는 각 리드 및 전환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철저한 분석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공급 업체에 대한 비판을 살펴보고 어떤 제품이 시청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 할지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분명해야하며 기업가는 {About Us}, {FAQ} 또는 {Terms and Conditions} 페이지의 설명에만 의존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