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내가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거래가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바로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비록 그것이 내가 그것에 뛰어들었기 때문에 나는 많은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세 번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조직에 큰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주목할 만한 당신의 소중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타임 앤 캐시를 투입하고 그 후에 다시 한번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개발한다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해서 홍보를 하되 모든 노력은 ‘아니오’에 해당하거나 판매 부진에 해당한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 좋아요 구매

2012년 9월, 나는 직장에서 물러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주인이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르고 환상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흥미를 갖고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즐기기 시작하고 걸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더 빨리 물건을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 제품을 검색하라. 사람들이 더 비싼 물건보다 덜 반영하고 덜 설득력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

훌륭한 제안으로 가격을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온라인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논의합니다. 판매자가 제공하는 제품을 홍보하여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여러분이 특별한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그것은 제품과 계열사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회사를 갖게 되고, 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분명히 제품을 생산하지 않고 돈을 벌게 된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알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어디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수 있는 부적합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사이트다.

HTML을 이해하여 제휴사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쉽게 수정하고 변경사항을 제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전문가가 실제로 만든 사이트지만, 항상 몇 가지 수정이 필요하다. 당신이 해결해야 할 질문은, 디자이너가 몇 분 동안 간단한 수정을 하기를 원하는가 하는 것이다.몇 분이 걸릴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에서 나는 개인이 계속 머무르는 세 가지 이유를 개발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이 파산하는가? 왜 개인은 실망하는가? 어떻게 이것을 말할 수 있을까?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음, 나는 마침내 코드를 나누어 온라인에서 인스타 좋아요 구매 완전한 시간 수입을 얻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 콘텐츠가 최고 수준이라는 것이다. 유용하고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일관된 속도로 훌륭한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개인들이 이런 유형의 마케팅을 어떻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여러분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직업을 가져야 하는 것을 알고 있을 때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겁니다.

수수료가 높은 이후로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었을 때, 그 제품은 고철 조각이거나,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많은 공포스러운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적어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