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상품은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즈니스의 성공은 고객을 유치, 유지, 참여시키는 능력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이를 위해 기업은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프로모션 상품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효과적인 도구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과 같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기업이 고객 유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프로모션 상품이 더욱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판촉 상품이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 고객 관계 강화
프로모션 상품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거나 일상 생활에 https://ko.wikipedia.org/wiki/학교판촉물 서 제품을 접할 때마다 가지고 다니며 비즈니스를 떠올릴 수 있는 유형의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이는 고객과 브랜드 사이에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향후 구매 결정을 내릴 때 브랜드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도 지속되는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이며, 이는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 유지율을 향상시킵니다. - 브랜드 인지도 및 인지도 향상 판촉물은 비즈니스에 노출되지 않은 잠재적 신규 고객 사이에서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이상적입니다(예: 회사에서 후원하는 무역 박람회나 이벤트에서 제품을 받거나 실제로 보기 전에는). 로고 브랜딩이 새 학교판촉물 겨진 판촉물을 제공하면 받는 사람의 마음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으며, 이는 나중에 해당 제품을 구매할 준비가 되었을 때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3 .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가치 제공 프로모션 아이템은 마케팅 목적의 ROI가 높을 뿐만 아니라, TV 광고나 인쇄 광고와 같은 다른 형태의 광고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프로모션 자료에 비해 선불 비용이 훨씬 많이 드는 반면 모든 것이 완료되면 (전체 도달 범위 측면에서) 더 적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아이템은 종종 친구/가족들 사이에서 공유되어 비즈니스 자체의 추가 투자 없이도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수 있습니다! 4 . 긍정적인 입소문 마케팅(WOMM) 생성 프로모션은 즉각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비즈니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특히 유용하거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강력한 입소문 광고 도구로도 작용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의 고품질 홍보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은 사람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동료들 사이에서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가능성을 높여 단기 및 장기적으로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5 . 고객이 비즈니스에 대한 지지를 보여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 제공 좋아하는 회사와 관련된 로고/브랜딩이 있는 의류를 착용하는 것만큼 지지를 보여주는 것은 없습니다. 프로모션 기어는 쇼핑객이 패션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와 충분히 밀접하게 연관되어 친구들 사이에서 특정 대화가 나올 때 다른 사람들이 충성도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하여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인지도와 충성도 수준을 모두 높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프로모션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특히 소비자가 물리적 디지털 시장에 진입 할 때 선택의 폭격을받는 오늘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핵심 요소입니다. 눈에 띄는 요소가 있으면 비즈니스는 점점 더 치열 해지는 경쟁에 대해 관련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충성도 높은 구매자를 반환하는 더 높은 만기 판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