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18 가지 다양한 광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제휴 마케팅에서는 현금을 벌기 위해 두 번의 전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커미션은 구매자가 제휴 사이트에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opga52.com 이베이 구매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후 24시간 이내에 품목에 입찰하거나 즉시 구매할 때 적립됩니다.
일부 제휴사는 조직이 서비스나 제품을 고객과 공유하는 방식에 대해 따라야 할 가이드라인이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합니다. 제휴사는 사적인 표현의 자유가 부족하다는 사실에 화를 낼 수도 있지만, 각 지침을 따르고 진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창의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제휴사는 다른 제휴사와 경쟁하고 있으며, 군중과 다른 자신을 설정하려면 혁신이 필요합니다.
에이윈에 지원하는 모든 어소시에이트는 자신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는 컴플라이언스 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5달러를 예치해야 하며, 첫 번째 결제 한도에 도달하면 Awin에서 이를 환급해 드립니다. Impact에 가입하면 우수한 제조업체를 찾고 제휴 관리자에게 즉시 연락할 수 있는 마켓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뷰티, 여행, 리테일, 건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있는 이러한 업체들과 무료로 파트너십을 맺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디업은 제휴 매니저와 프로그램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유용한 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따라서 어떤 제휴 프로그램을 결정할지 고려할 때 기록이 높아야하는 이유를 확인하는 것은 지치지 않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Recruiter는 미국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임금을 $ 154,983로 나열합니다. 더 낮은 끝에서, 페이 스케일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소득은 $ 54,175입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앙 어딘가에 $ 66,897로 책정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는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는 휴대폰을 리뷰하는 제휴사에게 기술 상품 확산을 조언할 수 있습니다.
수익 공유 아이디어가 주류 이커머스로 전환된 것은 월드와이드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이 지난 1994년 11월이었습니다. 최근 제휴 광고 기술은 제휴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활용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기업가들은 적절한 제휴 솔루션을 선택할 때 복잡한 모니터링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성과 기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https://opga52.com 하는 새로운 SaaS가 있는데, 리퍼렉션은 응답자의 73%가 제휴 네트워크보다 이 모델을 더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수수료율에도 불구하고 2021년 전체 인스타그램 제휴 인플루언서의 13.8%가 라이프스타일 틈새 시장에서 활동했다는 사실(2020년 11.59%에서 증가)은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프스타일은 Instagram에서 가장 중요한 전체 분야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는 틈새 시장입니다.
Moosend의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연락처가 구매하는 모든 요금제에 대해 30%의 평생 반복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90일 쿠키를 사용하면 잠재 고객이 구매 주문을 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연락처가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할 때 추가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열정을 가진 분야를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으로 성공하려면 콘텐츠 자료를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사실, 웹사이트를 사용하지 않고 제휴 마케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콘텐츠를 제작하고 적절한 제휴 제안을 선택해야 하지만 진입 장벽은 상당히 낮습니다. 2009년부터 연방거래위원회 지침에 따라 모든 제휴 파트너는 특정 온라인 마케팅 공개 및 면책 조항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공인된 요건이 되었습니다. 한순간에 돈을 벌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 사이를 끊임없이 오간다면, 안정적인 수입원을 확보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제휴 마케팅의 다양한 사용 사례(및 비사용 사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이 홍보하는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을 받는다는 점을 분명히 명시해야 합니다. 직접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면 수수료를 받으면서 다른 사람에게 구매를 권유하지 마세요. 클릭당 수익은 모든 제휴 마케터에게 중요한 지식입니다. 자신의 제품과 일치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이는 긍정적으로 훌륭한 일입니다. 물론 오가닉 도달 범위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채널에 콘텐츠 자료와 상호 작용하는 팔로워가 많다면 추가 제휴 판매를 유도하는 데 거의 확실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