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세 시즌을 뛰었고 유로리그와 스페인 리그에서 16년 동안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하면 홈 페이지의 내 즐겨찾기에 최신 뉴스와 스코어를 표시해 드립니다. 은퇴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연례 설문조사에서 The Athletic은 전직 NBA 선수 100명을 대상으로 현재 레크리에이션 현황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세스 파트나우가 리그 내 상위 75명의 선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불스 대 랩터스, 썬더 대 펠리컨스의 플레이-인 비디오 게임 대결 각 컨퍼런스에서 두 개의 플레이오프 진출권이 걸려 있으며, 이번 주에는 TSN에서 두 개의 NBA 플레이-인 게임을 다룰 예정입니다. 커트 헬린은 Brother From Another에 합류하여 게이머가 올-NBA 그룹, 어워드에 참가할 수 있도록 NBA가 새로 제안한 규칙에 대한 태클을 공유합니다. 이 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파워 볼 게임 에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어떤 경기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는 댈러스의 더크 노비츠키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에 이어 한 프랜차이즈에서 20년간 프로 생활을 한 세 번째 참가자입니다. 시즌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놓고 다투는 그룹들 중 토론토 랩터스 금요일에 보스턴 셀틱스와 맞붙는 토론토 랩터스의 플레이오프 순위는 아직 갈 길이 멀다. 또한, 로토와이어는 공인 스포츠 베팅 공간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고 다양한 공인 스포츠북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제공하여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보너스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팀버울브스의 중견 루디 고버트는 팀과 함께 LA로 여행하지 않으며 화요일 플레이-인 경기에서 레이커스와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ESPN에 알렸습니다. 2023년 1월 10일, 마이애미 히트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의 경기에서 자유투 라인에서 40대 40을 기록하며 1982년 유타 재즈가 세운 기록을 깼습니다. 2022년 10월 28일, 드마 드로잔이 20,000득점을 달성한 50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2022년 10월 19일, 유타 재즈의 워커 케슬러가 신인 데뷔전에서 12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하는 동시에 100개(5/5)를 성공시킨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개막전 로스터에는 캐나다인이 23명이나 이름을 올리며 9시즌 연속으로 캐나다가 NBA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수를 배출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모뉴멘탈은 2016년에 처음 소수 지분으로 네트워크를 소유했습니다.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플레이-인 레크리에이션에서 불스와의 체스 대결을 앞둔 랩터스 닉 너스, 프레드 반블리트, O.G. 아누노비가 불스를 제한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 플레이-인 비디오 게임의 어려움과 숙소 분위기는 어떨지 이야기합니다. 좋아하는 NBA 선수를 만나고 도전할 수 있도록 동네 곳곳을 돌아다니며 응원하는 팀을 대표해 보세요.
남자 청소년 모집 파이프 라인의 추가 분열, 추가 임시 수집으로 인해 현재 소녀들이 교수 스포츠에 더 통합되고 헌신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첫 베팅 보험 가격을 최대 $1000까지 받을 수 있는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 이 프로모션은 아마도 매사추세츠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유타 재즈 파워 볼 게임 와의 105-98 승리에서 11 리바운드, 8 어시스트, 7 블록과 함께 커리어 하이 59 점을 기록했으며 4 쿼터에 26 점과 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2022년 11월 4일, 루카 돈치치는 윌트 체임벌린에 이어 NBA 선수로는 두 번째로 시즌 첫 8경기에서 30득점 이상을 기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11회 챔피언 빌 러셀이 사망한 후 NBA는 리그 전체에서 선수 등번호 6번을 완전히 은퇴시켰는데, 이는 리그 전체에서 선수 등번호가 은퇴된 최초의 사례입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 루트 스포츠 노스웨스트의 계약은 워너 브라더스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022년 10월, 클리퍼스는 클리퍼비전이라는 소비자 직접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그 후 올해의 수비수, 최우수 선수, 올해의 신인, 올해의 식스맨 트로피는 각각 하킴 올라주원, 조지 미칸, 윌트 체임벌린, 존 하블리첵을 기리기 위해 이름이 바뀌었다. J. 바레아가 프로농구 은퇴를 선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