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귀사의 웹사이트에 유치된 고객에 대한 투자를 생산한 매출액에 따라 지급될 것이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제휴 네트워크와 관련된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 비교하여 자체 네트워크를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단순히 가입하는 것 이상, Id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나는 네트워크 ID가 3개의 개별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직접 받는 프로그램 위쪽에 서명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권고한다; 상당한 관심을 끄는 사람들은 그리고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배양하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목록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가 A 호스트를 통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게 웹사이트에 대한 파일이 보관되는 위치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요소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과 관련하여, 제휴 마케팅은 그것의 호스팅 계정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트가 더 필요한가, 가장 싼 금액을 선택하라. 충분할 것이다. 가치는 약 530일 동안만 가치가 있다.

일부 제공자로부터 웹사이트를 구입할 때,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심지어 톤을 구매할 필요조차 없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싼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웹사이트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의 이진, 뉴스레터 또는 다른 것을 갖는 것은 종종 제휴사의 핵심 요소다. 강한 가입자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들에게 정말 금광이다.

만약 당신이 구매할 수 없었던 제품을 검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항상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포함하도록 확신하라. 당신은 항상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을 줄 수 있고,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를 할 수 있고, 또한 솔루션에 속하는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당신이 돕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아는 것이 가장 좋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제품을 다시 홍보할 다른 제품을 설립하게 될 것이다. 일단 그 제품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다른 제품을 만들게 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것이고, 사실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었을 때,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때, 당신은 그렇게 될 것이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다.

실제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그리고 순 연결 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많은 구루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당신이 단순히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이 기다려온 것을 즐기면서.

내가 그것을 사용하면서 배운 교훈을 기억할 것이다. 방금 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그가 쓴 구체적인 글들, 그가 블로그 계열사 마케팅에 얻는 트래픽 증가는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쉽게 생성할 수 없게 만들 것이다.

B Pay Per Click : 보상이 거의없는 경우, 회사는 더 나은 고객이 온라인 비즈니스를 방문할 때마다 설정된 비율을 결정합니다.

모든 비즈니스가 재무 성장에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제휴 마케팅도 기대할 수 없다. 제휴 전문가의 큰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다. 제휴사 버스를 성공으로 만들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아직 최종 결과를 보지 못한 노력을 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길을 걷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요인을 취함으로써 완벽한 오피스타 궤도에 올랐다.

인터넷 마케팅에서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필요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간에,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아마도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끈기 없는 것 중 하나일 것이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하고, 당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그리고 그 때의 작은 단계와 작은 사업에서 인기를 유지할 것이다. 어려운 시기에도 당신의 페이스, 이것이 마케팅에 대한 가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은 열정은 더욱 커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