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투자가 훈련을 받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연구 공부를 자신의 속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godeok-ihanulche.co.kr 도로 할 수 있다.

후자는 일상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여분의 시간에 효율적인 일을 하고 싶어하는 가정주부들과 함께 알면 시간이 좀 걸리지만 어떤 직업도 시작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간판을 붙이고 바라지 마라. 당신은 마케팅과 시장을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11 광범위한 조직 계획을 세울 필요 없어.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만에 처음 체결한 거래에서 13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고, 500개 이상의 금융가들의 구매자 목록을 개발했고, 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진짜 부동산 조직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확립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 한 말이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금융 투자 클럽과 대출자들과 본질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기술을 취했고, 그것을 발견했고, 그것을 연마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그것은 나에게 이익을 주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기술을 발견하고 일하기 시작하면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아웃컴: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다. 실용적인 리드를 줄이지 않고. 이것은 큰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진짜 리드를 위해 지불하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구했다. 즉, 내 로이(ROI)가 총살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많은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경우든, 빅이 승리한다.

내가 사용한 초기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했고,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손상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그들은 직장의 위치와 안정성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른 장소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거주자로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요 비밀 중 하나이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변할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부드러웠다. 우리는 지금 다시 한 번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나는 RIM이 나에게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혁신 억만장자 CEO들 중 두 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원하지 않았던 적합성을 사용하는 것에 지쳤다.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면서 나는 다음 19가지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임대주택은 특히 즉석에서 돈 흐름이 있을 때만 숙제를 하고 구매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엄청난 보상을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거주자들을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으려는 또 다른 기술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http://godeok-ihanulche.co.kr 그럼에도 불구하고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면허를 받은 진짜 부동산 중개인이어야 한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어떤 투자자를 이해하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누가 적절한가? 글쎄, 생각하든 말든, 둘 다 이상적이다. 만약 당신이 MLS에 올릴 때 좋은 제안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공인 대리점이라면, 당신은 거래를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울 것이다.

이런 식으로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은 플립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넘겨줄 일의 요건이 있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집을 필요로 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잃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물론 너 자신을 내버려둔다면 임대차 계약을 따낼 것이다. 아니면 빈민가라면. 하지만 이런 일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평판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