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평가되거나 인증을 받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말할 수 있는 거대한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비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게 된다면 우리는 손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문으로 전화를 걸어서 우리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들을 쫓는다.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을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말 높다.

내가 보고 제안하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처분을 가지고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과 똑같은 소유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금융 투자 집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과천 센텀스퀘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 방법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어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실제로 훌륭한 현금을 만들고 싶고, 시장 패턴을 보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패턴을 발견하라.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주택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나는 그 과정을 발견하는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많은 은행가들을 이해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말하기 때문에 나는 그가 묘사한 것처럼 메모 닫는 스웨터를 시작하고 싶어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 것들을 안팎으로 이해했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올려서 임대”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기존 주택을 임대하고 다시 거주할 다양한 집을 구입하는 것이다. 그래서 자본이 더 많이 작용하기 위해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의 이점을 찾을 수 있다.

이 상황에서 장애물은 오늘날 당신은 두 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 하거나 기존 주택의 지분 20% 이상을 가져야 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새 집을 구입하고 어떤 사람이 집을 구입할 때 구매하는 것과 같은 매수 & 덤프를 막기 위한 것이다. 옛날 거에 대한 대가를 그만 두다

노란 편지는 투자를 하는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이다. 초기 노란 편지는 금융가 존 앤 도나 맥닐에 의해 만들어졌고, 후에 구루 론 르그랑 등을 투자하여 홍보되었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하다는 사실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2007-2009년).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은 실제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전통적으로 가치가 증가했다. 증권거래소는 보통 2년마다 하락(곰시장)을 경험한다.

부동산 기업가가 그 누구보다도 잘하는 것은 매일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끊임없이 접촉하는 믿을 수 있는 흐름을 만드는 것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그 구별이야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오늘날처럼 구체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에 주목해야 하며, 그 아래에는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행동이나 작은 목표가 나열되어야 한다.

장기적 목표는 끊임없이 거대한 목표를 믿는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은 목표를 콜라주로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할 장소, 가족 사진, 다양한 것. 원하는 수입이나 믿을 수 있는 모든 것

또한 주택투자는 높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약간의 자본을 조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다수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빠르게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신용등급이 높은 경우, 당신은 당신의 지불을 정리할 수 있다.

더 나아가, 당신은 많은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25년의 최적의 돈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대출을 갚기 위해 임대로부터 받는 돈을 사용할 수도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의 주요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는 월별로 3배의 고난을 겪고 있는 주택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면 과도한 경쟁자가 있다면 왜 이 집들이 모두 은행으로 돌아가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부동산 시장, 그리고 과천 센텀스퀘어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개인들이 고통스러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구입하고, 제공하도록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