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형성하려면 임무를 가지고 있다.

다섯째, 소셜 네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워크를 형성하려면 사명을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과 함께 시작된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지적으로 인식한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정말로 우리에게 배울 수 있는 확실한 기회고 실제 출처 큰 토론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웹사이트가 트윗의 형태로 공유한다는 점,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 http://channelcan.com 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실제로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 있다는 점을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리고, 그 동안에 기사에 가까운 의견을 말할 수도 있고, 게시물이 읽을 수도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웹사이트에 쓸 귀중한 백링크와 함께 남겨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회사들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한다.

예는 웹로그를 설치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얻는다면, 이 프로그램이 어떻게 뛰어들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설정하는지 보여줄 수 없을 것이다. 다른 마케터 앞에 새로운 구매자가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온도를 식히는 경향이 있다.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 1시간 이상 소비할 시간이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대한 상품화는 시간이 걸리며, 매일 시간을 일관되게 바칠 수 없다면, 곧 일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우선순위가 실제로 당신의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을 운영할 때, 나는 당신이 구매자들을 위한 캠페인을 실행하기 위해 입증된 검색 엔진 최적화 컨설턴트를 고용할 것을 제안한다.

사진에는 사이트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고객과 연결하기 위한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정말로 몇 가지 결과를 확실히 얻을 수 있다.

이것 외에, 몇 가지 더 많은 팁이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된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수다를 떨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은가? – 좋든 나쁘든? 고양이 콘도는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필수품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밝혀내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를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할 때, 지금처럼 소비자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는 모든 것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누가 마케팅이나 서비스에 대해 많은 사람들을 퍼뜨리고 있는지, 누가 당신의 기사와 서면 콘텐츠를 따라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한 내용이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독자가 자신의 사회 공동체를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수 있다면,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어떤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그것이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적어도 망치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좋지 않다. ?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물러서라고 충고할 것이다!!소셜 미디어 마케팅 구매 방식을 검색할 때, 그것은 블로그 제목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제목과 관련된 권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정말 좋은 인구통계학적, 흥미로운 콘텐츠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와서 당신의 서면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위의 장소와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는데,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산업 내의 사람들이나 틈새시장에서 빈둥거리는 양을 차지하라.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은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한다.

그들은 더 적은 사람들이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요인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처럼 보였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있다.

위의 팁 1에서 계획하는 거의 모든 부분들, 그러나 인터넷 광고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30분, 2번, 그리고 그 sns 마케팅이 제한되기 위해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측면으로 판명된다.

좀 더 관련성 있게 만들어라 – 그들이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는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