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와 바퀴가 경쾌한 상태로 유지되는 가장 적당한 방법

모든 것을 깨끗하게 https://ko.wikipedia.org/wiki/김포공항 주차장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매서운 스팬으로 유지되는 모드.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기능을 더욱 본질적으로 수행할 수 김포공항 주차장 있습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큰 물건을 사러 가기 전에 큰 것을 기다리지 말고 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어떻게 세이브와 같은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했는가? 그들은 내가 시키는 대로 했고, 코스 노트에 비용이 든다고 적혀 있는 비용을 지불했는가?

당신이 들를 때, 왜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소수의 고객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에 대해 듣고 싶지만 정확히 그 가게가 이용되도록 선택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실제 더 일반적인 대답이 당신에게 다른 가게를 찾기 위해 확실히 더 일반적인 대답이 있다면, 당신은 항상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고객에게 고객 의견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것을 요구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보라. 자동차를 운전해 동네 정비공에게 데려다준다. 매뉴얼에서 모델로 작업 목록을 작성하고 몇 시간 안에 작성한다.

기술자가 한 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해보라. 비록 그것이 불공평하지만, 몇 시간 동안 개인 대출이 청구된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자동차의 보호는 또한 매우 중요한 단계인데,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는 것을 선호하든 집 밖으로 내보내는 것을 선호하든 간에, 당신은 자동차를 치우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탁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더 나아가, 그것은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분해시키는 데 필요한 다른 물질들의 누출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보호가 된다. 자동차는 자동차 승강기에서 훨씬 더 인상적으로 보이지만, 사실처럼 더 안전해 보인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장비는 자동차 수리 사기가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사건이 어떻게 일의 진실한 검토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몇 안 되는 나쁜 사과 자동차 수리가 사기꾼들에게 적절한 휴식이라고 주장하는 나쁜 사건들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사람들은 액츄아 작업이 최근에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정비사에게 새로운 OEM 교체를 하는 실패한 연료 펌프를 교환하라고 지시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 펌프가 완전히 알고 싶은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당신의 지식 없이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 안에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누군가가 어떻게 제작되었는지 모르는 당신의 차를 완성하고 있다면, 실제로 당신의 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직장에서 이 사람들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것이 플레이어가 자동차의 특정 제작 및 모델에 대해 훈련되고 경험한 인증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유다.

재료가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몇 군데로 좁히고, 필요에 따라 견적을 밝혀내십시오. 또한 노동율과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사용하게 되는지에 대해 묻기 쉽다. 산업은 그들의 고정을 완전히 최고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한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확실히 하라. 간단히 말해서, 기회 보고서는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타 미묘한 것들이 있다.

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소의 사전 스크리닝 방법은 석유 변화, 변속기 유체 변화, 기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기계공들이 당신을 존중하고 또한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또한 좋은 출발을 할 때, 또한 가게의 청결도와 같은 것들을 찾고,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아마도 이곳이 당신이 큰 수리를 해야 할 장소일 것이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고 윈드실드 와이퍼 저장고에 재장전하고 잉여 병을 함께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햇빛으로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진 앞유리를 투명하게 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아마도 여러분은 이 따뜻한 날씨에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안심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진 것은 매우 위안이 된다. 적어도, 여러분이 탐험하고 있는 지역의 지도를 함께 가지고, 여러분이 만들 재미를 연대기화하기 위해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