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말링크”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Permalinks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partner-safe.net 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를 표시하는 경우이 상자에 넣습니다. / % postname% / – 당신이 더 정교하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이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https://partner-safe.net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에 방금 포함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이 대안을 올인원 SEO 선택부터 시작하십시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가장 좋은 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XML-Sitemap 단추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설정하는 가장 간단한 플러그인입니다!사이트맵이 업그레이드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당신은 완료되었다!실제로 구글 사이트맵을 개발하고 구글에 당신이 인간이며 존재한다고 알렸다.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싶어서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 3개를 선택하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질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린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노력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치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포함한 워드프레스의 모든 요소들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하다.

뮬런웨그는 또한 미디어를 활용한 블로그 트렌드,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가 블로그 사이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것은 단순히 말, 비디오 또는 작은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당신의 포스트에 미디어 자료를 포함시킬 수 있는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정보의 중심이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WP는 블랙베리와 다른 모바일 단말기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새로운 앱의 개발을 고려하고 있다.

본 연구자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정하여 디자인을 시작하였는데,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 가능하지만, 베이스 낚시 스타일을 위해 베이스 낚시 기법,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아이디어 등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시도하고 목표로 삼을 것이다.

웹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활용하는 경험을 할 필요는 없다. 오늘날 웹 호스팅 회사들은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워드프레스를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나는 호스트게이터에게 그들의 관리 영역을 찾아보기 쉽고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에 게시물과 웹사이트를 추가하기 쉽다고 권한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팁: 누구의 블로그 사이트를 체크아웃하고 누구의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는지 묻는 것

현재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의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WordPress 자체에서 블로그를 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자가 있다.

그러나 블로그 사이트에 필요한 스타일,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 블로그에 대한 제한이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WordPress의 현재 변형을 포함해야 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자다.

그들은 모든 재료를 번거로운 곳에 놓았고, 방문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한다.

필요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웹을 샅샅이 뒤질 필요가 없다.

뮬런웨그도 마찬가지로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를 사용하여 다가오는 블로그 패턴을 논의했다. 게다가 이것은 블로그 작가들이 단순히 코멘트, 비디오 또는 작은 제품일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것과 당신의 포스트에 미디어 자료를 포함시킬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정보의 중심이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이 게시물이 워드프레스에 있다면, 당신은 이미 이 게시물에서 수많은 링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손으로 하이퍼링크를 배치하거나 이 게시물을 다시 편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내가 일반적으로 어떤 게시물을 제공하는 것처럼 이 게시물을 구성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고, 캐쉬링크스 라이트는 매일 블로그를 하는 나머지 사람들을 한다.

이것이 실제로 얼마나 시간을 절약하는지 이해하라!우리 블로그 사이트에 수많은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것은 기적이다!

블로그의 스타일을 바꾸기로 선택하면, 이제 필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다시 설치할 때가 되었지만, 주제를 바꾸려면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나는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이 h를 얻는 절차에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