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만약 여러분이 대답이 필요한 것이 형사 소송이나 민사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일반적인 포럼에서 여러분의 질문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만약 당신이 대답이 필요한 것이 형사 또는 민사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일반적인 포럼에서 당신의 질문을 하지 말라. 인터넷을 사용하여 당신의 지역에서 변호사를 찾고 변호사 검토 웹사이트를 읽어서 추천을 많이 받는 사람을 찾는다. 당신이 느끼는 몇몇 변호사들과 약속을 하면 도움이 될 수 있고 직접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법을 어겼다는 글을 인터넷에 올려 추가적인 법적 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근로자성 제를 일으키지 말라.

법률직: 변호사들은 지금처럼 손을 꽉 잡은 적이 없었다!변호사로서의 기회는 너무 많이 증가했고 갑자기 그 나라에는 현재 숙련된 변호사들이 심각하게 부족하다.

또한 모든 변호사가 그들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전기를 나열한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은 정말로 평신도가 당신이 학교에 정확히 어디로 갔는지 신경 쓴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잠재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았다면, 그들은 당신이 대학과 로스쿨에 다녔다고 가정한다.

내 생각에,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그들의 법적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누군가에게 조금도 차이를 주지 않는다.

또한 컴퓨터 강좌를 듣는 것도 중요합니다.왜냐하면 변호사가 되면 많은 서류 작업을 하고 타이핑을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마침내 법률 경력에 관심이 있다면 개인적인 측면에서 많은 것을 희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 고충돌 사례를 제외하고, 법 체계는 변호사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 변호사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비싸고, 화가 나며, 갈등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변호사들에게 더 많은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업 변호사 게일 코너와 범죄 변호사 앤서니 퀸타나와 함께 바바라 파커스 시리즈를 시도해보라. 그들의 문화적 차이점(그는 쿠바 혈통이다)과 그들의 가족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는 것을 어렵게 만들고 둘 다 마이애미에 사는 결점 있는 인물들이다. 1994년 경이로운 책들과 파커는 매우 빡빡빡한 이야기를 엮는다. 그녀의 스탠드만으로는 매력이 없고 불행하게도 그녀는 2009년에 세상을 떠났다.

우리가 친보노 변호사들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그들이 때때로 유급 변호사만큼 좋지 않다는 것이다. 그들은 공짜로 일하고, 정부를 통해서만 돈을 받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좋은 사람들이 있고, 좋은 방법으로 그들의 일을 한다.

우리는 그들이 정말로 자격이 있고 그들이 그 주제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지 알기 전에 변호사들을 인터뷰할 필요가 있다.

때때로 다른 법률 사건들에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변호사들이 있다.

이혼한 Lawyers가 시간을 팔아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이 아니라, 어느 때라도, 어떤 변호사는 대개 고객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데 소비되는 시간을 여러 고객을 위한 여러 프로젝트를 가질 것이다. 이것은 보통 변호사가 고객이 언제라도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다른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이것은 그가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시간을 보낼 수 없는 경우 법무법인의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리가 친보노 변호사들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그들이 때때로 유급 변호사만큼 좋지 않다는 것이다. 그들은 공짜로 일하고, 정부를 통해서만 돈을 받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좋은 사람들이 있고, 좋은 방법으로 그들의 일을 한다.

우리는 그들이 정말로 자격이 있고 그들이 그 주제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지 알기 전에 변호사들을 인터뷰할 필요가 있다.

때때로 다른 법률 사건들에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변호사들이 있다.

이혼 근로자성 하지 않고

편안함 수준 – 많은 사람들이 단지 오래된 변호사를 선택한다.

이것은 실수다. 당신의 언어를 말하는 사람을 구하고 편안하다. 만약 당신이 공격적인 사람들을 좋아한다면, 공격적인 변호사를 구하라. 만약 당신이 고함을 지르는 것을 좋아한다면, 고함치는 사람을 구하라. 만약 당신이 좀 더 침착한 변호사를 선호한다면, 고함치는 사람은 아마도 좋은 선택이 아닐 것이다.

법률 시행은 매춘을 실천하는 것과 많이 같다. 두 경우 모두, 서비스의 가치는 급격히 감소한다.

일단 그 서비스가 수행되면, 고객들은 많은 변호사들이 그들의 수수료를 미리 징수하게 하는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유죄든 아니든 당신의 형사 변호사들은 당신에게 유리한 평결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무죄든 유죄든 상관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부당하게 기소된 것을 확실히 할 만큼 당신을 아끼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권리와 인격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명성과 이미지에 더 이상의 피해를 입히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중재자는 그 일을 맡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