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또는 제품을 마케팅 할 때 사실상 소셜 미디어를 만들 수있는 정확한 수의 미디어 아울렛을 사용하십시오. Facebook은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에 불과하지만 Facebook을 주로 사용하여 자신을 짧게 팔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정말로 디자인 사업에 관심을 갖게 될까? 소셜 미디어는 사람이 고객과 성능을 볼 필요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언급하고있는 것을 알고 있으며, 오늘날의 영역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디자인 서비스를 구입하기 위해 신뢰의 보트로드가 필요합니다!
Twitter는 정말 멋진 네트워킹 포털입니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나머지를 스팸하는 동안 애처 롭 오피 습니다. 적절하지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부서가 있기 때문에 Twitter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witter는 시장 및 업계 내에서 매우 진지하고 견고한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잠재 구매자 및 잠재 파트너와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지 않는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판매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의견에 응답하고, 고객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크랙 하우스를 지속적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추종자가 솔루션을 찾고, 이러한 피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틈새 방법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 당신의 홍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시장 소셜 마케팅의 경우에 이해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산업에 산업을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종사하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무선으로 무시하거나 단순히 더 나쁘게, 그들은 종종 그들의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지는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신선한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의 나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를해야합니다 멋진 프로그램은 매우 긴 경험을 위해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생산하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편안하고 쉽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생각과 경험에 관한 프로세스에 넣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의 힘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잘 수행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많은 시간, 특히 킥오프에서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간에 걸쳐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북마크 관리 사이트에서 시청자와 주제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위치를 찾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마케팅하는 sns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콘텐츠 공유는 소셜 미디어 동료와의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합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지만 하루 중 마지막에 당신은 지금 일반적으로 예상대로 결과를 얻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중요한 정도에 밖으로 발생합니다 이것이 특정 마케팅 규칙을 따라야하는 이유입니다 내 작은 눈에 대해 더 말해!- 사람들은 사람을 좋아하는 것에 비해 자신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끼고 특정 관심사에 대한 대화를 나누십시오. 사람들은 현재 당신이 단지 기억할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랐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을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것을 키우십시오. 꽃을주는 것과 같습니다.
기능과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 크랙 하우스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은 도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이 도구들 각각을 살펴보고 추종자들의 sns 마케팅 이익을 위해 배우십시오.
끝팔로워가 이전에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 찾기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틈새 시장을 특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위의 장소와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이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 할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 웹 디렉토리를 커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팁은 종종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야채와 과일은 관심있는 방문자에게 문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간단한 질문을 지원하여 잠재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