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특히 그들이 비상시에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차의 기능을 완벽하게 기대하지만, 항상 그런 상황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완벽하게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비상시에 필요한 경우에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 ⁇ 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무에게도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아야합니다.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다고 가정합니다. 대부분의 기계공은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주요 서비스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수있는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당신을 돕기위한 시도를합니다. 다시, 인체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차량을 돌보는 것이 좋을수록 장기적으로 더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 났다고 가정하면 근처의 정비사에게 차를 운전하십시오. 제조 및 모델에 관한 설명서는 120 분에 작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포공항 주차요금 업을 나열합니다. 기술자가 60 분 만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한다고 가정합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불공평하지만, 2 시간 동안 개인 대출이 청구됩니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상점 자동차 수리를위한 순수한 이익입니다.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와 함께 표면에서 긁히기 만합니다. 물론, 일부 포인터는 실제로 필요한 것은 경험이 풍부한 내부자 정보입니다. 개인의 기술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 수있는 소비자는 자동차 수리 비용을 산정 할 수 있습니다.

ASE Master Mechanic ASE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이며 수리 문제에 대한 메커니즘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합격 테스트와 같이 인증서를 취득합니다. 일반적으로 상점에 마스터 메커니즘이 없는 경우 ASE 인증서를 소지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전문 디자인에서 인사하고있는 정확하게 외부에서 잘 보이는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그 프로그램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하게 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 나 차를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서비스 또는 수리의 목록을 유지하십시오 – 자동차 수리점에 차량을 가져갈 때 사람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상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당신은 당신의 물건에있는 상품이 30 일 전에 그것을 가져간 것보다 문제에 의문을 제기해야합니다.

첫째, 십대 운전사를위한 가족 용 자동차를 확실히 준비하십시오. 젊은 운전자가 순항하고 있는 자동차가 무엇인지 결정한 후, 자동차는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많은 김포공항 주차요금 날짜를 선택합니다. 자동차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 및 일반적으로 우수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이 Bill을 찾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필요한 부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지역 강도 빌이 일본어를 할 수 있고 지역 자동차 분석가들과 연결되어 있다.

빌은 도달해야 하는 자동차 작업과 관련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큰 모양이면 소음이 끽끽 거리는 소리가 나는 경향이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요소가 있습니다. 기계공이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음을 내지 않도록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수분 함량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다시로드하고 보충 병을 함께 가져 가십시오. 햇빛에 운전하고 자동차 자동 수리에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지역에는 수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습니다. 디렉토리 제출 유형의 자동차 수리점은 설명합니다. 국가 체인점에 관한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정비사가 확실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dyear, Tuffy 및 나머지 국가 체인점에는 일반적으로 훌륭한 보증 정보가 있습니다. 부품 및 / 또는 배송에 21 일에서 3 개월이 소요됩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 소유의 자동차 정비소 요금보다 더 비쌀 수 있다.

첫째, 십대 운전자와 관련하여 가족 구성원의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운전자가 순항 할 수있는 차량을 절대적으로 결정한 후에는 자동차가 표준 안전 기능으로 날짜가 많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좋은 상태 여야합니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를 확인해 보라. 이것은 당신에게 기회를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