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저축 할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성장하고 자녀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저축 계좌, 현금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저축 할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성장하기 시작하여 자녀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게됩니다. 매달 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선택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비과세로 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이러한 대안에 대한 직장에서의 부서 당신은 당신의 401(k)에 들어가는 모든 돈 대신에 당신의 급여의 특정 부분을 당신의 아이들 교육 계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생활 영어 에 기부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지역 은행에서 예금 증서 또는 CD를 구입하기로 선택합니다. 많은 CD가 당신을 잠그고 지금 당장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조금 더 좋습니다. 문제는 CD 지불이 유감스럽게도 거의 수익이 없다는 것입니다. 매트리스에 현금을 붙이는 것이 거의 좋을 것입니다.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마술 청바지처럼, 내 여자들은 마술 대학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대학은 모든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위해 돈을 쓸 것입니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가장 오래된 숙녀는 대학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제거하기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개발한다면, 부채 상환을 향한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 생활 영어 전체에 대한 비용만큼 저축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요리사, 디자이너, 강사 또는 당신이 꿈꿔 왔던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이상적인 학교를 찾아야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단순히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우리를 압도하는 교육 대학은 평생 동안 재정적 자원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우수한 보수를받는 저학력 일자리는 단순히 거기에 없습니다.

너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발견할 수 있다.

네가 그 모든 장벽을 없애고 훌륭하다고 느끼는 동안, 극단적인 현실은 너를 벽돌처럼 때린다. 그 돈은 학교비를 내기 위해 어디서 비롯되었을까? 이것은 정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벽이다.

단순히 언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이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또는 아랍어와 같은 언어를 적극 권장합니다.이 언어는 서비스에서 강력한 미래를 준비하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주정부 자금 지원 기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 달러, 4 년 또는 매년 약 9,000 달러가 소요됩니다. 주립 학교를 선택하면 약 30,400 달러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수생 대출에 대한 높은이자 지불과 함께 6,0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대출을 확보해야합니다)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돌아갈 수없고 대학 야구을 하려고할 때 다른 모든 스포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등학교 농구 게이머가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당신은 NFL을 체크 아웃합니다.이 운동 선수들 중 상당수는 결코 교육 기회를주지 못했고 대학에 다니는 수많은 사람들은 결코 학위를받지 못했습니다.

많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실제로 표준 대학보다 적은 비용으로 인터넷을 둘러보고 온라인 수업이 일반 대학 프로그램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교육을 마치면 온라인 교육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대학생들과 같은 큰 연수생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 4,000이며, 2009 년에는한 학년도 학생 당 평균 상금이 $ 787이었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은 정말로 최소한입니다.

대학 교육 대학을 갖는 것은 그들의 아이들이 또한 성장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은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