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만 생각해봐

1 분 동안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선호하고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응답은 아마 아닙니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에 동일한 상황을 사용하고 시계 떨어져 4 분을 자르십시오 – 그래서 2 분 남았습니다 – 당신은 8 점을 커버 할 수있는 실질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그룹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주어진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 만 있으면됩니다. 다른 팀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 2 분은 팀이 가까워지면 영원합니다.

좋은 농구 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조직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람 있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기업가는 영업 및 수익성면에서 All Pro가 되어야 합니다!당신은 공부하고 비디오 게임의 학생이되어야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조직, 산업과 경쟁을 알아야합니다!너는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필요한 것을 해야 해! 너는 경쟁에서 이겨야 해!고난을 없애야 한다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

마이애미 히트의 간판스타 웨이드 저지도 인기 nba의 득점왕 카멜로 앤서니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검증 된 사이트 저지 판매가 사실상 안정적으로 늘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에 관련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팀들이 잃은 돈은 선수들이 아니라 구단주들의 잘못인 것 같았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불공정하게 때로는) 데이비드 스턴이 잃어버린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큰 액수의 현금인지 확인한다.

Okafor는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에서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실제로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벗어난 생산 유형입니다.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고 차선을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보다 강력한 범죄를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Okafors 운동 능력으로 Hornets에 대한이 요구 사항을 채울 수 있습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특별 비디오 게임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지난 시즌 NBA 07과 비 검증 된 사이트 교할만한 패턴을 계속 유지합니다. NBA 07이 최악이라는 진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유리한 것은 아닙니다. 비디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환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기본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이해하면 팬이 계약 연도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에 포함 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단지 이론적 인 것입니다. 잠금의 위험이 어렴풋이 나타납니다. 마지막 선수들, 코치들, 그리고 기타 등등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하게 된다. 만약 락아웃이 일어난다면 우리 모두는 지겠지만, 다가오는 한 가지 위협은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리하게 만든다. 그리고 만약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서 전혀 말이 되지 않는다면, 단순히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보라. Ok, Thanks4) 라존 론도– 론도는 비디오 게임당 14개의 어시스트 퍼 비디오 게임으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비디오 게임당 3개의 어시스트가 더 있다.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그는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즐기고 림 주위를 완주하는 데 뛰어납니다. 그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입니다. 그는 코트를 밟을 때마다 트리플 더블 위험을 감수합니다. Rondos의 거대한 날개 기간은 그를 방어적인 끝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샷은 사실상 터무니없는 수호자입니다. 다이빙 샷이 없어도 셀틱스의 MVP였습니다. 지난 시즌 챔피언 달리기

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다. 그들은 6 경기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그룹을 물리 쳤다. 마이클 조던은 결승 MVP로 다시 선정되었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상당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해야하므로 비디오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환상적인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수집한 4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했습니다.

NBA 게임을 베팅 한 적이 있다면, 가장 강렬한 액션이 후반부에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 액션의 대부분은 지난 2 분 동안 발생합니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설정 한 약한 상반기 라인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처음에는 전체 비디오 게임에 대한 라인이 설정된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