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소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및 정비소가 할 수있는 일을 정확하게 추측하는 데 의존하지 마십시오.자동차에 대해 수행되는 작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의 표면에 긁히기 만합니다. 확실한 기술은 실제로 필요한 것을 내부자 관련 정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하며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확실히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할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초보운전연수 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당신이 상점을 포함하고있는 동안 사용해야하는 다른 차량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자동차 자동 수리 당신은 예의 모터 자전거에 질문 할 수 있습니다 큰 차고와 체인점은 당신이 당신을 고치는대로 운전할 수있는 예의 차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또는 다이어트 계획에서 보호되는 경우 개선 사항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고 대부분의 기계공이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추천함으로써 당신이 시도하고 도울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차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몇 가지 주요 고정을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 할 것입니다 다시, 인체와 마찬가지로, 차량을 더 잘 관리 할수록 결국 더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 전역에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당신이 당신의 명부를 얻은 후에, 그들의 약간을 부르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당신은 NAPA 자동 차 또는 APS의 부분인 어떤 특정한 직업적인 자동적인 정비 기관든지 일원인 후에 보고 싶다 이 기준은 다만 정확하게 싼 가격을 제공하는 경우에 보다는 더 많은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명부 안에 좁히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이 멈출 때, 고객을 위해 좋은 것을 요구하는 기능을 가지고 가십시오 왜 이 차 정비소를 선택했는지 당신은 서비스를 듣고 싶다 저렴한 가격은 좋지만 상점이 선택된 이유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이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라면 사람이 다른 상점을 찾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할 시간이 없다면 온라인 세계에서 고객 의견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 센터가 무엇인지 추측하는 데 의존하지 마십시오. 특히 자동차에 대한 자동차 자동 수리를 수행하기 위해 무엇이 진행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개인에 대한 연구입니다.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에 대한 좋은 지표 중 하나는 잘 알려진 자동차 회사의 회원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은 품질의 환상적인 지표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일반적으로 승인 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초보운전연수 또한 소유 및 운영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인증 된 측면을 고용하는 경우 확실해야합니다.

이 사람들이 ASE Master Mechanic ASE에 대한 인증서가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를 의미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얻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정비사가 없으면 전체적으로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가 가지고있는 경험의 yrs를 묻기 위해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합리적인 부분 이것은 장치의 수명을 연장시켜 문제없이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커뮤니티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제공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품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매에는 자동차 경험이 없어도, 한 가지 일을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단계별 작동 지침을 제공하는 자동차 매뉴얼을 구입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로 인해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여러 가지 현금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가게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결정한 작업없이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간신히 기름을 바꿀 AAA 인증 상점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진단 가설로 나를 놀라게한 ASE 인증 기술자와 함께 일했습니다. 심각한 BBB 흉터가 있는 훌륭한 상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WOM은 일반적으로 최악의 방법입니다. 고객이 도둑이 운영하는 것을 알았을 때 가게가 특히 훌륭하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