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된 수리공은 자신의 몸무게를 금으로 평가할 수 있다.

숙련된 수리공은 자신의 무게를 금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스피드 다이얼에 평판 좋은 정비사가 없다면 자동차를 사용하여 무언가가 신맛이 나기 전에 낭만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좋은 것을 원하기 시작합니다. 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차장기렌트카 사를 갖는 것 당신은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타고, 이것은 당신의 자녀들 각각이 어떻게 당신의 아들이나 딸을 신뢰하고이 사람들을 먼저 관계를 발전시키지 않고 좋은 MD로 데려가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전자 책 정확한 시간 동안 혼란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가 상점에 제기된 불만 사항에 대해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의 만족을 위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인터넷일 수 있습니다. 상점에 대한 검토 또는 의견을 말할 수 있는 출처가 있습니다.

또한 상점에서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친절하고 친절하며 도움이되는 전화를 처리합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을 위해 너무 바쁜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까?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알 수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상점이 파일에 불만과 관련이없는 경우 Better Business Bureau를 알리는 것입니다. 그들이 훨씬 더 나은 Business Bureau의 회원이라면 Better Business Bureau 정책을 따라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더 나은 모양을 유지하십시오.

제거해야 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 사이의 인식입니다 건강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두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수리 상점과 관련된 광대 한 자동차 수리가 정직한 일을한다고 주장하는 자동차 수리는 그 나머지가 사기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이 일을 끝내기 위해 친구들의 말을 듣지 마라. 자동차 정비사를 확인해 보라!당신은 더 큰 사업국에 전화할 수 있다.

그 회사는 어떠한 불만도 가지고 있다.

ASE(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는다. 이것은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시키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빈도에 대한 생각은 자동차 사기 수준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왜곡됩니다. 뉴스 보도에서 다루는 뻔뻔스러운 rip-offs가 있습니다. 엄청난 가격과 견적과 같은 일반적인 실수 사기와 서비스 고객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하는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있습니다. 브레이크가 훌륭한 모양이지만 눈에 띄게 소리가 나는 경우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있습니다.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소음을 내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기의 결과가됩니다.

전통적인 팁은 오늘날의 서비스 산업에서 효과가 없습니다.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독창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오래된 팁과 제안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현재 자동차 수리 사기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기내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약 당신이 고장이 났을 때를 대비해서 많은 생수를 채우고, 담요와 베개, 작업용 장갑, 스폰지,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운반하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종종 대형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상점에 실제 인증된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 자동차 자동 수리를 제공합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으로 간주되는 모든 것들은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음악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는 것이 어려운지, 미국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사에게 차량 수리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십시오. 다행스럽게도, 나는 카데나 공군 기지에서 오키나와에 거주하고 운영하는 퇴역 군인 2 명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친구의 말을 듣지 말고 기술자를 확인하십시오!당신은 우수한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그라우스가 있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좋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을 찾아라. 이는 기술과 솔루티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한다 신차장기렌트카 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