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의 유형을 이해합니까?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가설을 세울 것인가? 당신은 당신이 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더 명백한 또 다른 기술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입니다 MLS (Numerous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려면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투자의 유형을 이해합니까? 당신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할 것인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가설을 세울 것인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전국분양정보 당신은 당신이 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더 명백한 또 다른 기술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입니다 MLS (Numerous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려면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어야합니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에 맹세 한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당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누구의 권리입니까? 글쎄, 생각하든 말든, 둘 다 최선이야. 만약 당신이 MLS에 가입했을 때 흥정이 되는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올라탈 수 있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제안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거야. 그렇지 않으면, 더 어려워질 거야.

우리 모두는 실제적으로 모든 것을 위해이 이유를 수행합니다 짧은 기사 작성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하나의 짧은 기사를 작성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걱정과 선택으로 귀결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시작하기를 싫어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을 실현하기를 원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이 당신을 아무데도 데려 가지 않을 것입니다.

1975년 미국의 평균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전형적인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7 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을 하면 20만 달러를 훨씬 넘을 필요가 있습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미용실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문을 열고이 이발사를 서비스에서 제외시키려는 모든 시도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발사와 상점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거대한 표지판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이발을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그의 브랜드로 가고 있었습니다.”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새로운 경쟁자 조직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훨씬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바로 그 위치.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돕는 코치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절차를 단계별로 산책, 당신에게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찾을 수,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합니다. 매일 새롭고 효과적이되도록 나를 압박하고있다.

1 단계 – 전략을 세우십시오 : 장기적인 진정한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재산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정확한 실체를 수립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나는 전문가에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동안 나는 연구 조사를했습니다. 세분이 있었기 때문에 주택 판매가 너무 느 렸습니다.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었습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반환합니다. $90,000 와!

회사에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처리하려면 비즈니스가 필요합니다.이 방법은 시간을 돌보는 데 성실하지 않은 사람들을 잘라내는 방법이지만 사람이나 회사가 미래에 갈 준비을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대출이나 구매에 열심인 경우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불황 이후 실제로 그 가치를 잃었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내내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 대한 이득을 기대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 전국분양정보 니다 –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의 일부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건물 포트폴리오

결과 : 가능한 리드의 감소없이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큰 것이 었습니다. 콜센터에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많은 돈을 절약했습니다. 즉, ROI (Return On Investment)가 총에 맞았습니다. 두 경우 모두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녀는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실제로 흥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주요 단계). 주인은 내가 제안 할 때까지 대출 자금을 기꺼이 소유하고 있었고, 주인은 집에 약 2 만 5 천 달러의 재활 비용이 필요하다고 믿었습니다. 그녀의 숫자가 맞으면 4 만 달러를 벌 수있었습니다.

당신이 어떤 재산을 사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제안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으로 나와서 정말로 좋은 현금을 만들고 싶어하고, 당신은 이것을 m을 보면서 성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