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입니다!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기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당신이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종종 양보다 질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입니다!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기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당신이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추종자를 얻으려고 할 때 종종 수량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항목을 마케팅 할 때 가능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한 한 자주 Tweet하십시오.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정보가 가득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방문자를위한 정보 허브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모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은 페이지에 좋은 품질의 콘텐츠를 포함 콘텐츠는 당신의 청중에게 중요 할뿐만 아니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변화에 대해 평가하십시오. 긍정적 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걱정할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는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이 문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빈번한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십시오.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팬을 확보하려고 할 때 때로는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항목이나 서비스를 마케팅 할 때 가능한 한 자주 트윗하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Submit sns 마케팅 비디오를 You Tube에 제출하십시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얻을 수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자 당신이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된다고 말하자 나는 지역 조직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돕고 있었던 2010 년을 기억합니다,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같은 일, 진행 속도는 매년 약 $ 60k – $ 80k

광고, 공약, 할인율, 무료 제공자를 볼 때 그것을 생각해 보라.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행동하고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고무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실제로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어봤는가?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 된 수많은 계정으로 빠르며 헌신적 인 메시징 센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자 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한 곳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및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으로 설정 손가락을 가볍게 치며 Nokia는 Google 토크,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일

팁 2 : 귀하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상단에 있어야하며 조직 소유자가 그렇게 할 수없는 경우 귀하는 가능한 사람과 일해야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Facebook을 격일로 최소로 블로그해야합니다. 또한 LinkedIn 및 Twitter를 일주일에 두 번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면 반드시 따라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하는 것이 고객에게 귀하의 비즈니스가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들이 진술해야 할 것에 신경을 쓴다는 것도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sns 마케팅 주제에 일반 대중과 참여할 수있는 포럼을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항목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생활 공간에서 옛날, 당신은 최대 10 사람들에 대해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 수백만의 목표 시장을 활용할 수있는 잠재력이있다 우리가 다단계 마케팅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왜? 그들은 모두 거기 사업을 개발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로서 온라인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우스꽝스럽고, 재미 있고, 의심스러운 주제를 게시하십시오.이 주제는주의 깊게 다루어 져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하면 관찰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은 자신의 감정을 자극 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게시물을 기대하게됩니다. 이름 부르기, 개인 공격 및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은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회 오피가이드 사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은 단지 그렇게 오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