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스트 제공은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따라서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궁극적으로 선택 과정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지를 잘라냅니다. 블로그 사이트 만이 아니라 내 이론을 평가하기 위해 사용자 이름 dr_at_work 및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습니다.이 결과는 즉시 018 초 만에 30 가지 선택 사항을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검색 비용을 999 % 감소시켜 01 %의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의 2,590,000,000에서 낮추는 모든 요구 사항에 의한 큰 성과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을받는 것 외에도 고객을 구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인류를 대표해야합니다.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들에게 오피가이드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즉, 추기경 4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일정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당신이 더 자주 그리고 일상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나은 sns 마케팅이다.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것을 재배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여 그것을 재배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반대로 생각하곤했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이제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정치 –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게시하는 주제를 식별해야합니다.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제안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어야하는지 계획 할 수있는 정보에 입각 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는 자동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내 추천은,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간적 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진정한 관계 주택 건축업자보다 자극적 인 판매 도구와 더 많이 우연히 만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기능을 재생할 것입니다 동기 부여 콘텐츠를 생성 할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흔들 것입니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하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 뒤에 보상을 볼 것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개인이 단순히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고, 사람들과 어떻게 연락할 것입니까? 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 석고, 의심 스럽거나 재미있는 주제를 다루십시오. 그러나 잘 수행되면 개인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될 것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그리고 개인을 비하하는 논평으로부터 멀리하라.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이 당신이 집중해야 할 최고의 도구라는 생각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빛을 볼 수있는 3 가지 익숙하지 않은 트릭을 제공하겠습니다.
위에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비자가 Facebook에 있는 경우 대부분의 노력을 투자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YouTube를 통해 동영상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배치할 수 있으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것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권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동일한 스팸이 계속되는 것을보고 있습니까?
적절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 그것은 제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떠나는 곳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제목의 가장 좋은 종류에 집중해야합니다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가 더 가능성이 반환하고 또한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는가?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으로 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려고 하는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