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수: 세인트루이스

1 루수 :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 (296, 9 HR, 28 타점)는 6 번째 연속 출발을 위해 운전석에 남아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카디널스는 월드 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갇혀있다.

푸홀스는 실제로 4 월에 타율 340을 기록하며 평균 250 명의 밀워키 프린스 필더 (291, 18 HR, 41 타점) 올 시즌 푸홀스에 10만표 뒤진 채 2008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18관왕에 오른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메이저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없다.

이번에 우리는 팀 X와 그룹 Y의 2 위 팀과 비교하여 게임을 볼 것입니다. 모든 것이 동등합니다. 라인은 그룹 Y-110 그룹 X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그룹이 가까울수록 라인이 $ 100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확산의 임무는 결과를 예상하는 것이 아니라 대중의 의견을 나누는 것입니다. 선물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열스를 포함한 게임이 있었습니다. 로열스는 당시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습니다. 로열스는 하위 500 팀을 뛰었습니다. 이는 그룹이 얻은 것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어 버렸음을 의미합니다

8) 가이, 제 시간에 와라. 9시 30 분에 mlb 시험에 굴러 가면 무기에 스포츠중계 95를 던지거나, 500 피트 폭탄을 의지하거나, 메이저 리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훨씬 낫다. 기간

강점 :이 로테이션의 프론트 엔드에는 Garza가 더 이상 없을 수도 있지만, 그룹은 2 시즌 전에 Scott Kazmir의 손실을 견뎌 냈습니다. David Cost는 작년 Cy Young Award에서 탈락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이번 시즌 Jeremy Hellickson은 Garza Hellickson을 대신하여 새로운 남성입니다. 오늘 경기, 그리고 레이스는 그가 올해 완벽한 시즌을 보내는 것을 보는 것에 대해 실제로 기뻐해야 한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은 훌륭한 로테이션이 되어야 하는 것을 마무리 짓고, 앤디 소난스틴은 6선발에게 훌륭한 대안이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빅리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실제로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를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다. 애리조나는 리그 6위의 득점팀이다. 다이아몬드백스의 공격은 저스틴 업튼이 9개의 홈런을 쳤고 크리스 영은 29개의 홈런을 쳤다.

포수: 뉴욕의 폴 로 두카(327, 2 HR, 14타점)는 올스타 5번째 출전을 위해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현재 타율 4위에 올라 있다.

헤스는 투수진과 함께 훌륭한 임무를 수행했고 로스앤젤레스의 선두 자리를 고수할 것으로 보인다. 러셀 마틴(303, 4 HR, 36타점)은 2년 만에 멋진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올스타전의 일부가 될 것이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스타 토론

누가 HD를 가지고 있습니까? 높은 def 방송의 주제에, 점수는 심지어 아닙니다 팬은 텔레비전 방송에서 제공되는 최고의 형식없이 비디오 게임을 보도록 강요받지 않을 것입니다. 토끼 귀 안테나의 날을 즐겁게 기억한다고해도, 당신은 당신이 거의 볼 수 없었던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은 당신의 부서에 대해 가장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 리그 휴식 전에 4 개 그룹이 부서의 적을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MLB의 가장 훌륭한 팀인 LA 다저스입니다. 현재 NL 웨스트와 26-10 대 IL 플레이가 끝난 후, 다저스 다음 6 개의 비디오 게임은 모두 보스턴 레드 삭스입니다. L East foes 그들은 7월에 단지 2개의 디비전 시리즈를 할 것이다. 둘 다 도로 위에서 3번째는 텍사스, 또 다른 디비전 리더인 The Rangers는 13-3으로 AL West를 이겼고 그들의 첫 13경기 중 10경기를 기억하라. 일상적인 리그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부서 반대자들을 상대로 한다.

이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것은 21-10 대 동료 NL Central 팀인 Milwaukee Makers이다. 하지만 다른 모든 팀들을 상대로 17-24로 경기를 할 것이다. 당신의 불운을 저주할 때 감정적 인 내기, 그 또는 그녀가 선수 또는 그룹과 정신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현명한 도박꾼은 실제로 나쁜 내기에 우수한 돈을 버렸습니다 카지노를위한 핸디캡 게임을 할 때, 나는 라스베가스의 oddsmakers가 정신적으로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2007 년 6 월 6 일부터 2 개의 MLB 비디오 게임을 가져갈 것입니다. 첫 번째는 플로리다 말린스 (+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139 )입니다. 두 번째 비디오 게임은 시카고 컵스 (+101) @ 밀워키 브루어스 (-111 )이 라인은 Bodog and Sports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