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다음 점검을 위해, 당신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고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다음 점검을 위해, 당신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을 고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정비사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 TV를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어라. 먼지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 엔진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메카척 고려씰링 이 정말 중요하다. 파이프와 라디에이터에서 균열이 발생할 수 있는 위치와 위치를 주의 깊게 살펴보라.

독립적으로 소유한 상점은 저렴하며 일반적으로 거대한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실제로 ASE 라이센스가 있는 메커니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랜차이즈 서비스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그것은 단순히 회사가 독립적 인 제 3 자 소유의 여러 소매점을 통해 서비스 나 제품을 분산시키는 데 사용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제 3 자 또는 프랜차이즈는 상표, 항목, 서비스 및 심지어 프랜차이즈 (개발자 / 소유자)가 이미 설정 한 전략을 활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가 많은 프랜차이즈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자원을 제공합니다. 현재 가맹점이 활용할 수 있는 다른 서비스와 함께 수많은 할인율을 누적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따라 자신의 프랜차이즈 운영과 관련된 많은 다른 혜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술자를 뽑을 때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한 독립적인 모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적인 상점의 서비스 기술자가 더 높은 통찰력과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동차를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 가면 상점 자체가 깔끔하고 정리되어 있는지 메카척 고려씰링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문제와 귀하의 필요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귀하가 원하는 중요한 일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일부 자동차 수리점은 귀하가 실제로 원하는 것 이외의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정말로 원하는 모든 것이 타이어를 변경하는 것일 때, 브레이크를 변경해야 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수리 작업의 이유를 이해하고 수리 작업이 진정으로 필요하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완전한 설명을 얻을 필요가있는 요소 수리 작업이 실제로 필요한 경우 나중에 더 비싼 수리 작업이 방지되도록 서비스 상점에 가치를 부여합니다.

때로는 새 부품이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에는 폐차장과 계약을 체결하거나 부품을 사용할 수있는 공동 작업이 있습니다.이 옵션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해당 옵션이 없지만 예산 계획이 엄격한 경우 특정 차고에 대한 간접 부품을 발견 할 수 없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폐차장에 있는 재고품에 한정되어 있는 것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교통 사고를 당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독립적으로 소유 한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종종 큰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실제로 ASE 인증 기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doDont는 단순히 차량 서비스 및 서비스 센터가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서비스 센터가 헌신적 인 고객을 위해 자동차 및 트럭 관리 클럽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자동 수리는 10 번째 오일 수정 보완 또는 4 번째 브랜드 타이어에 대한 할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클럽은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유형의 제안을 찾고있을 때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상점을 찾으십시오. 목표에 도달하고 서비스가 더 이상 열려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즐겁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양질의 솜씨를 찾아야 합니다. 결코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타협하지 마십시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유형의 차량 수리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종류의 트럭에 중점을 둡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를 다루지만 필요가 전문화되지 않으면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차량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보다 소형이며 가장 저렴합니다. 다양한 제조업체 또는 모델에 다양한 커넥터가 필요한 스캔 도구가 표준화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차량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제작, 디자인, 수입 또는 국내 많은 지출 계획이 글로브 박스에 적합 할 수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