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점들이 자동차회사들이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은 각 직업이 얼마나 오래 배달될 것인지를 알고 있다.

수리점이 자동차 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장기렌트가격비교 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은 각 작업이 얼마나 오래 배달되는지 확인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120 분에 작업을 나열 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를 선호하는 것처럼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장기렌트가격비교 차 차체 기술자가 하는 자동차 수리가 정확히 무엇인지 확신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경력 개방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광범위한 미묘함이 있다.

조사를 하고 모든 정보를 얻으십시오.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학위가 프레임되어 있고 서비스 베이에서 Sneak 검색을 제공하는지보기 위해 스타일을 취하십시오. 장비가 훌륭한 상태와 작동 상태로 보입니까? 힘들어 보이나요?

자동차 수리점에 들어서면, 당신은 그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방향을 틀어라? 이것들은 작은 세부 사항과 유사할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지원의 단계에 대한 단서를 줄 것이다.

개인이 장소에 대한 이해를 얻고 있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는 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교육 인증서를 찾는 것은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작업을 표시합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으면 경고 표시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기록에 대해 물어볼 수 있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 보수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오일 교환 비용은 30 달러로 낮지만 더 나은 모터는 수천 달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월간 일일 프로그램에 대한 유지 보수가 필요한 차량을 다루는 것들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차량을 오랫동안 새 것처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이 경기 침체기에 허리띠를 졸라 매고 있기 때문에 임대가 만료되면 차량에 매달리는 것이 좋은 품질의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3-4 년 된 자동차를 가지고 더 많은 자동차 지불을해야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자신의 시장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두함으로써,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가게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말고 중요한 일을하기 전에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전화 상점을 어떻게 좋아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사람들과 같고 그들이 정중 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을 요구했는가?

기억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개별적으로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 자동 수리가 오른쪽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혼동되어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에 청구서를 얻을 수 있습니까,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다는 긍정적 인 테스트 드라이브를 가지고 가십시오.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정확하게 그것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조차도 물건을 놓칠 수 있습니다. 평가 드라이브는 그 누락을 빛에 전달하고 나중에 귀찮은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는지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지구에 따라 결과를 표시합니다. 여러 번 표시되는 결과에는 리뷰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이전 고객이 상점에서 경험한 것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개인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의심한다면, 당신은 곧 그것을 점검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당신의 브레이크가 큰 소음, 끽끽거리는 소리, 연삭, 너무 낮게 내려가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에 책임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집 밖으로 점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 작동을 만들기 위해 압력과 관련된 장소를 필요로 한다면, 또는 아마도 그것들을 수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징후를 무시하십시오. 그러니 철저하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도 시간이 지나면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패드가 닳았을 때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점검하는 유일한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은 경우에는 매일 좋은 출발을합니다. 또한 상점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확인하고 인증 및 aw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