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집 안에 있더라도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쇠고기의 시작을위한 좋은 장소 – 가정 보안은 당신이 안에 있더라도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고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악의적 인 경비견에 대해 경고하는 앞뜰에 표지판을 놓으십시오.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놀라실 것입니다.

당신이 사는 곳에 관계없이, 마을에있는 누군가가 집을 망가 뜨 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 내 이웃은 일의 중심에 침입 한 그녀의 집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녀는 문을 잠그지 않고 가게에 참석했고 30 분 만에 집에 돌아 왔고 그 시간에 누군가가 자신의 집에서 걸어와 여러 가지 도구를 훔쳤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집을 떠날 때마다, 당신이 거의 모든 창문과 문을 잠갔다는 것을 긍정하라. 이것은 사실이다. 광고조차도 블록을 돌아다니며 짧은 산책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몇 분 정도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떠나는 것일 수도 있다.

많은 집들이 누군가의 제안에 의해 강탈당한다.

방금 맨 위 문을 통과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좋은 집으로 발전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알지 못한다.

당신은 거기서 진실을 말 또한 실용적인 지식을 잃으면 자물쇠를 바꾼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위치추적기 그것들은 최소한으로 포함되며, 낮은 수준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제거합니다. Burglars는 숨어있는 장소를 사용하여 자신의 개인을 향해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으로부터 자신을 숨 깁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집에서 동물을 가지고있을 때 여전히 매우 효과적입니다 잘못된 경보없이 55 파운드 이상을 수용 할 수있는 특별히 만들어진 모션 센서가 있습니다 설치자는 실제로 탐지기 배치에 동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애완 동물이 걱정할 때 취해야 할 여러 가지 추가 예방 조치 예를 들어 소파 또는 다른 가구와 함께 뒤쪽에 너무 가까운 모션 센서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고양이 또는 개가 뒤쪽으로 뛰어 내리는 경우 잠재력이 존재합니다 리클라이너의 것

일반적으로 주택 소유자가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시작하는 것과 같은 보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것들이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문과 창문 주위에 관목을 다듬는 것; 진짜 불쾌한 k-9에 대한 앞마당 경고 표지판을 붙이는 등등

잠시 동안이라도 잠시 동안 문을 잠그지 않고 문을 열어 두십시오. 일상 생활 습관에 관한 것이고 집에 잠재적 인 강도를 초대하는지 여부입니다. 일상 생활 습관을 큰 눈으로 보십시오. 자물쇠가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문은 쉬운 목표가되며 주택 보안에 대한 느슨한 태도를 취하는 신호입니다. 외부 문은 1 년에 검사해야합니까? 닫고 올바른 방식으로 걸쇠를 걸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의 가정 보안이 위험에 도달 위치추적기 하지 않는다면, 경첩, 스트라이크 플레이트, 손잡이 또는 느슨하거나 빠진 고정 나사에 대한 손잡이를 검사하십시오. 문이 잼에 정면으로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잼이 스트라이크 먹기 계획 옆에 금이 가거나 갈라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문이 래치 바깥에 유리를 가지고 있다면, 양쪽에 있는 이 열쇠 때문에 없어진 볼트는 도둑이 유리를 부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문이나 문 하드웨어에 침입이 있다면. 손상되면 자동으로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

아무리 문이 튼튼해도 잠기지 않으면 도둑을 막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점은 그것이 24/7 Burglars와 다른 나쁜 요소들이 언제든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은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그들의 당신을 덮는 것을 도와서는 안 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의 광범위한 범주가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단일 전제 경보가 간단하며 집에서 문 열림이나 연기와 같은 것을 경고하기위한 것입니다. 환상적인 기본 솔루션 인 사람들은이 옵션을 고려해야합니다.

구매뿐만 아니라 창문에 나무 다월을 설치하고 보안 수준을 높이기 위해 유리문을 미닫이로 설치하십시오. 침입자에서 훈련받은 사람은 어떻게 든 창문 잠금 장치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창문을 깨지 않고는 나무로 창문을 열 수 없습니다.

미끄러지는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선물합니다 대부분은 파손에 취약합니다 구현 보안 강화는 내부 바닥 트랙에 금속 막대 또는 빗자루 손잡이를 놓는 것입니다 일부 슬라이딩 도어는 기본적으로 트랙에서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실제 세계 트랙에 앉아있는 방법을 제어하는 도어의 상단 메뉴와 하단에 나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조정을 통해 도어가 실제로 높은 수준으로 들어 올려 져서는 안되며 뒤쪽은 트랙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가정 보안 경보 시스템은 또한 기물 파손 및 절도로부터의 쉬운 목표로부터 노인들을 위한 가정 보안에 좋습니다. 많은 도둑들이 단순한 강도의 목표물에 더미를 발견합니다. 사람이 일찍일수록 집안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저항이 적습니다

보안의한 가지 방법 계층이 야생에서 심리적이며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물리적 보안 계층과 연결된 보안 계층이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보안의한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