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팬에서 쉽게 드러난다.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정말로 당신을 발견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바삭바삭하고 가벼우며 부유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http://sns-pro.net 샴페인의 두 가지 디자인입니다.여러분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 보이는 것에 대해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이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생각할 수 있을 겁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필요한 경우 모든 철자를 적절하게 쓰고 구두점을 사용하라.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개발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GREAT 요소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지금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따라서 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은 적절한 게시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르면 고객이 참여할 것입니다.유 sns 마케팅은 Facebook, YouTube 또는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은 교환 없이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유용한 조언을 제공하며,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져서 호의를 돌려주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유용한 정보를 슛 아웃하라.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 비디오 촬영 방법에 대한 친구 게시물을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에 대한 링크를 알려주고 재미를 준다. 텔레컨퍼런스 그들에게 그들의 회사가 더 성공하도록 돕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할 것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기를 바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마음과 군중의 일부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잘 제안하고 합류하는 것이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워크샵, 채팅,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페이스북에서 개최하는 것이 최근에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훨씬 쉽고 효과적입니다

소셜 사이트 사용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많은 소셜 스네스 마케팅 웹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통제하려고 노력하는 대신에 강력한 존재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개발해야 한다.

팔로워에게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데 집중한다면(기본 4개 제품) 네트워크는 안정적이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시간이 있으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요구 사항을 더 전형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매일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훨씬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팔로워에게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고 성장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단지 집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결과를 예상한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 정보를 계속 간직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예약했다. 앉기 너무 쉽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은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오래된 새로운 이미지,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언급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