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훌륭한 웹 호스트를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중요한 부상 저렴하게 이동하고 무료 공유 인터넷 호스팅 회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신, 호스팅 업체,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조직과 같은 평판 좋은 무언가를 사용하여 접근 너무 많은 결함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웹 사이트에 끌리는 고객의 구매로 생성 된 판매 금액에 따라 지급됩 https://ko.wikipedia.org/wiki/출장 니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제휴사가 연결되는 동안 모든 클릭 수를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수익을 목표로하는 데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관련 출장 보기 및 요금과 같은 트랙을 클릭하면 좋은 제휴사 링크, 당신은 무엇이 작동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궁극적 인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
키워드를 찾는 것은 인기가 상승하지만 지금까지 많은 경쟁이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 당기는 것과 관련된 싸움이 완전히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 : – 키워드 연구는 다른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Google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키워드, 단어 모니터를 살펴보십시오. 그런 다음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과 같은 용어를 아는 데 거의 시간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제품, 웹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및 인터넷 연결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수있는 몇 가지 전문가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정확하고 당신이 확신하는 것을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이 이야기를 활용하여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방금 옆으로 온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습니다. 제품은 곧 페이스 북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그것은 또한 나쁜 리뷰가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보너스 팁 # 1 : 커미션 지불금이 가장 높은 제품이 더 적은 것으로 전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도박과 컴퓨터 제품에 대한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가격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익숙해 질 때까지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고수하십시오. 그들은 믿을 수없는 클립으로 변환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경향은 성장하는 시스템이 제휴 웹 페이지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도메인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비용을 설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신의 거주 재산 시스템과 전문가의 통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는 시간과 시간을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상사와 자신의 계약자입니다
글쎄, 그것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제휴 마케팅 당신은 방문자를 얻기 위해 마케팅 (홍보)하는 방법을 인식해야합니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고 싶어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그들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 내야합니다 자신을 최고의 입지를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이 판매를 얻을 때만 자신을 얻기 때문에, 잃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돈의 가치가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통해 중요한 계열사
제휴 마케팅에서 독립적으로 이름을 만들고 싶습니까? 어려운 온라인 판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비판적 제안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자신을 얇게 펴지 말고, 완전히하십시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입에 대한 엄청난 유혹이 있으며, 적절한 경우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십시오. 하나 또는 두 개의 품질 제휴 프로그램 및 솔루션 및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첫 번째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십시오. 한 번 제대로 수행 한 다음 잘 수행하십시오. 다시 한번 새로운 지원을 통해 나는 캐주얼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자신의 시간을 더 많이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상상해보십시오, 한 사람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 시장에 매우 관심이 있었고, 어떤 사람이 상황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사이트에갔습니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또는 20 개 이하로 가면 purl 스티치를 만드는 것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