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개에게 앉거나 점프와 같은 명령을 가르칠 때, 여러분은 건강한 음을 사용해야 합니다

개에게 앉거나 점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파양 같은 명령을 가르칠 때, 여러분은 건강한 음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개가 환영받지 못하는 소파를 따라 뛰어올라, 여러분의 목소리로 베이스를 증가시켜서 그에게 말하라.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이 그를 찾는 것을 배우는 것이라면, 당신이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을 즐기지 않는 한,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개 고양이파양 와 함께 짖고 수정하는 것과는 반대로 재미를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의 개 외에 당신 둘에게 하루를 만들어준다.

또한, 인재 양성과 자격증을 가진 학교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개 개들을 개인적으로 교육하는 학교라는 것을 잊지 마라. 따라서, 강사들이 제대로 훈련된 전문가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인증, 인가, 자격증을 찾아라.

만약 개가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집에서 개를 줄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해보라. 여러분의 몸짓 언어가 일관성이 없거나 혼란스러운가? 당신의 개는 클릭 명령과 원하는 진행과 관련된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당신의 개들의 반응을 떨쳐버릴 수 있는 산만한 요소들이 너무 많은가?

짧은 시간 동안 – 이렇게 함으로써, 주인들은 조급해 질 것 같지 않고, 개들은 트레이너가 매일 1~2분씩 개 훈련을 하는 것을 좋아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주의 범위가 상당히 크다는 점에서 어린 아이들처럼 될 수 있다.

훈련과 일관성 있고 반복되는 것이 중요하다. 일상을 시작하기 전에 새로운 명령어를 연결해야 하는 단어, 구 또는 손 신호를 선택하라. 항상 동일한 구, 단어 또는 손 신호를 해당 수신과 관련된 각 세션과 함께 사용하라. 가능하다면 동일한 음색을 충분히 사용하라.

학교를 찾는 교육과정은 관심 있는 요인 중 하나이다. 당신은 훈련용 가드 캐닌에 활용하는 기술, 수업 및 모듈을 평가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들은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다른 것들에 통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포괄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당신의 개를 칭찬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개에게 어떠한 부상도 입히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는 데 중요한 요소다. 당신의 개가 낙담하고 싶은 일을 하는 즉시 그들에게 거절하고 순종을 제대로 말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집 안에서 걸어온 누군가에게 뛰어오르려고 한다면, 즉시 그들에게 거절하고 앉으라고 요구하면, 즉시 이 사람들에게 면죄부 클릭하는 사람들은 타이밍을 맞추기 위한 멋진 도구가 될 수 있다.

거의 모든 개들은 그들의 매니저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어 한다.

개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고, 그들의 마음을 확장하고 다양한 명령을 함으로써 도전하라. 그러나 당신의 개가 90%의 직설적인 명령에 적절하게 반응할 때까지 반복을 확장하고 변화시키지 말라. 그것은 개가 예측된 것을 이해한다는 훌륭한 평가다.

알파 포지션 – 아, 놀랍게도, 중요한 개 훈련 팁은 당신이 집에서 가지고 있는 위치와 관련이 있지만, 개를 소유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깨닫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개 훈련은 애완동물의 부담이 아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말하는 것과 함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이 팩 리더가 될 수도 있고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그 가르친 통조림 위에 있다.

그리고 여전히 긴장을 풀고, 누가 모든 것을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걱정을 아끼지 않고 당신의 명령을 따르라.

잘 알려진 일이 계속되면, 여러분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공격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공격적인 개들을 위한 훈련 요인들이 여러분의 개들 안에서 일찌감치 이루어져야 하는 더 많은 이유들. 그것은 애완동물이 완전히 향상될 수 있을 때보다 그러한 행동에서 벗어나도록 훈련시키는 것이 훨씬 더 낫다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클릭기로 시작할 때, 그 개를 돌보는 것에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탑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것이 중요하다. 패스 어웨이는 그의 사람들 중 1명이 음식을 사용하고 다른 1명은 클릭하는 것을 혼동할 것이다. 그러나 다른 1명은 훈련할 때 일관성이 중요한 것이다.

여러분의 개가 이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개도 이해해야 할 또 다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목줄에 달린 산책용 통조림을 제대로 공격하는데 문제가 있다.

그들은 개에게 끌려가거나, 끈이 묶여 있을 때 전혀 움직이지 못하게 된다. 이 두 가지 문제들은 훈련으로 해결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보호견을 위한 훈련 학교에 네발 달린 친구 개를 등록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숙고하는 데 필요한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이 주제를 사용하여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아래에는 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중요한 정보가 있다.

여기 보호견 훈련 학교를 사냥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