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유주로서 하루 종일 모든 브랜드 이름을 볼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광택있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볼 수 있습니다.
[X-E-R-R-O-R-X]
회사 소유자로서 하루 종일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광택있는 브랜드 –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볼 수있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 있으며, 한 사람이 회사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단순히 어렵습니다 오늘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 있고, 아웃소싱하는 현실에 직면 할 때가 될 수 있습니다. 억지로 하는 것이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경쟁자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 목표를위한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의 완전 한 사용을 시작 하 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 하는 순간 일어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을 알아 차릴 수 있도록 타겟 시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에 대 한 뭔가가 온라인 군중에 너무 매력적인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 하 고 일상적으로 연락에 남아 있도록 허용 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실과 관련이 있다.
좋은 생각이야!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세부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을 마케팅하지 마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 사이트와 다릅니다. 도움이되는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비밀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별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와 평가 절하하게됩니다.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는 관심있는 축하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이 매우 쉽도록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틈새 시장에 남아있는 다른 개인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논의해야합니다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댓글을 달면 발견 될 것입니다 다 http://channelcan.com 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은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 북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누군가가 페이스 북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반응하십시오 귀하의 서비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관해서는 정말 다양합니다 귀하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채널은 실제로 공개되어 있으며 귀하가하는 일과 진술을 통해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를 평가할 것입니다. 아무도 귀하가 출판 한 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모두가 집중할 것이고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반면에 귀하는 귀하의 회사에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는 대안을 진정으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하며 항상 끝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틈새 시장 내에서 콘텐츠에 충실하고 끊임없이 당신이 사교적이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이 개인적인 경쟁과 테스트를 수행하는 많은 방법이 있으므로 여기에서 할 수있는 것을 위해 상자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Google+ – Google+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욱 중요합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수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핵심 부분이며 일부가되어야합니다.
수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한 답변을 잘 살펴 보십시오. 가입 수준에 따라 수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십시오. 그런 다음 가장 잘 알고 있는 주제를 나타내는 스레드에만 댓글을 달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에 사용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다음에 고려해야 할 것은 모든 조직의 전제 조건 인 행동 전략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서비스의 미래는 현재 회사를 얼마나 잘 관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3 개월 동안 3,000 명의 Facebook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5 명 이상이 Twitter 팬을 처리하십시오.
뛰어난 소비자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전략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각각의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 무언가가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발견하자마자 훌륭한 마케팅 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