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나는 전사들이 모리스를 절대적으로 뽑는 것에 비하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비록 나는 11살에 모리스를 뽑는 것에 비해 워리어스가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동문들과 함께 정직한 앞코트를 굳힐 수 있을 것이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든 진정으로 감사하기 위해서는 70년대로 가야 한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UCLA를 졸업한 후,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비효율적인 밴드들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스테이크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이까지 다양했다. 심지어 한때 FBI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주장을 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후에 심문을 받게 되었다.

NBA에서 약 10년 후, Nets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붕괴된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N을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무시무시한 기록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20살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경기에 유용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Kobe와 Oneal의 협력으로 Western Reference의 피로 동부 참조가 132에서 136으로 도움이 되었을 때 ONeal은 23 점과 11 점으로 MVP라는 이름을 얻기 위해 일반 대중의 실제 사용을 선호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기와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시기에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는 경기당 평균 16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뛰어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조직 부문에서 그의 경력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받고 있다.

팀들은 여전히 그가 가장 중심적인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Pat Riley는 Nov -2에서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코치가 1982 년, 1985 년, 1987 년, 1988 년에 우리에게 승리를 알렸을 때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2010년 코치였습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악명이 높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생각하는가? No way through through through through 고베 말고는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에 근접하지 않아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에 맞게 말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어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냉혈한 것은 경쟁력이다. 모든 것이 그 속성이다. 단지 게임 우승자를 고려하려는 것이 아니라 팀원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매너를 남겨두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 행성 NBA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데이터로 여름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플레이 오프 시퀀스를 찾았습니다. Milwaukee Bucks와의 전투에서 마침내 7 개의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비디오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해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모두 패했습니다. 밀워키 캐피탈을 향한 벅스는 시리즈에서 4-2로 승리했다.

핸디캡 프로 농구는 일정에 매우 도전적이어서 플레이 오프 때까지 어떤 팀의 동기 부여에 대해서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프로 게임은 마지막 작은 부분에서 포인트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좋아하는 11월 23 일에 대한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재능이 있습니다.

NBA에서 대략 10년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주름지고 접힌 후 NBA에 합류했다. 네츠는 그 당시에만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지만,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박사 N을 필라델피아 76ers에게 단지 3달러에 보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넷스는 22-60의 나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빌 월튼은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는 위치에 있었는데, 선수 생활 내내 부상 투성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선수 생활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마이클에서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비록 체육관을 향해 워리어스가 모리스를 11번으로 뽑는 것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지만, 워리어스는 프런트코트가 캔자스 대학 동문이 아니라는 것을 굳힐 수 있다.

스포츠는 전체적으로 거대합니다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크지 만 NBA는 아니지만 다양한 스포츠와 팀이 있습니다. 일부는 열렬한 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