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 의무를 지우기 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 의무 지불을 향해 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갈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재정적 의무를 지우기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세우면 재정적 의무 지불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모든 대학에 지출하는만큼 저축 할 능력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공유하고 단어를 꺼내기 쉽습니다 –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기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자녀의 대학 교육 대학에 돈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 있는 네트워크의 개인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 당신이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 10,000 자격을 가진 개인을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들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확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의 약간의 비율을 구성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당신에게 제공 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원어민 튜터 수있는 수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큰 상 중 하나 또는 두 개만이 대학에 진학하기에 충분할 때 왜 작은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가야합니까? 음, 그 모든 것은 당신이 대학에 지불 할 수있는 제공 현금의 양과 함께 당신의 확률을 높이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그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을 충분히 얻고 당신은 큰 프로그램 중 대학에 대한 당신의 손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인증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 절반 미만으로 등록 된 경우 교육 보조금을받을 수 있지만 Federal Pell Grant와 FSEOG 만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CG와 National SMART Grant에 대해 풀 타임으로 등록 된 것처럼 많은 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FAFSA 종류를 기입할 때,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정보는 예상 가계 기부 또는 EFC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이 EFC 보고서는 학생이 Pell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파악합니다. EFC는 예상 가계 기부를 의미합니다.이 EFC는 연방 재정 지원 자격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는 번호입니다.이 번호는 FAFSA 신청서에서 제공한 재정 정보에서 발생합니다.귀하의 E FC는 귀하의 학생 지원 보고서 (SAR)에보고됩니다.

쉬운 사실은 교육이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입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대학 졸업자는 평생 동안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많이 벌 수 있습니다. 대학 졸업자가 아닌 사람보다 $ 100,000 또는 $ 1,000,000로 은퇴하시겠습니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입니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과 성과 기반 보조금 – 필요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 가정의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가난한 금전적 배경으로 인해 대학에 참여할 수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성적 기반 보조금은 특정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기반으로 승인됩니다 –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면 학생들이 최상의 종류의 보조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둘째, 특정 수량을 즉시 예약하십시오 당신의 529 대학 전략으로 각각 그리고 매 달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지 상관하지 않는다. 비록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시간의 길이에 따라 확실히 더 많을수록 좋다. 그러나 그것이 단지 한 달에 5달러 또는 한 달에 20달러일지라도,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훨씬 낫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꿈의 과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하는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알아 내야합니다. 어떤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과제를 선택할 수 있고 가정과 다른 책임이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해야합니다.

학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연수생들은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12 년 연속으로 교실에 있었고 효과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있었습니다. 성적으로 싸웠거나 교육에 의해 창조적이지 않은 경우, 왜이 과정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직장을 구하거나 기술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미래에 당신의 아이들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것이라면, 당신은 현재 당신이 그것을 위해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소비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교육 대학을 보장할 것이다.

대답은 세 부분으로 원어민 튜터 나 ⁇ 니다. 첫째, 주와 함께 무료 529 대학 계획을 엽니 다. 온라인으로 529 전략에 대한 정보를 발견 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학 목적으로 활용되는 경우 자녀에게 비과세 인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계획은 현재의 대학을 확보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