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두 번째 실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기가 너무 어려웠던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웹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말 그대로 아이템을 판매하려는 사람들의 전체 군대라는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스타 휴사가 자체 광고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권장 사항을 둘러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어떻게 잘 수행하고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하므로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전문직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알면 성공에 필수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세부 사항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가 알지 못하는 것을 알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1980 년대 후반부터 주변되었습니다 기본 모델은 4 중요한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프로모션을 선택하는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가진 상인 또는 판매자가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귀하 사이의 연결 역할을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귀하의 것이며 판매가 이루어지는 곳을 추적하고 귀하의 작업을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셋째, 게시자 또는 제휴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관점, 포인터 및 당신의 서비스 또는 선택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에 대해 블로깅 할 것입니다 4,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도달 한 소비자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무르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그렇게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있는 웹 사이트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실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또 다른 요인은 작업을 중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처음 온라인으로 시작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 적절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프로 캐스팅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가하는 일에 진지하지 않을 때 실패하게됩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회사를 진정한 조직처럼 대우하기 시작하면 제휴 마케팅 회사를 진정한 조직처럼 대우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 개발을 만들기 위해 기술을 계획하고 수행 할 수있는 실제 결과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제휴 소득 또는 서비스 수입 당신과 나처럼 슈퍼 제휴는 처음에는 거의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진짜 조직처럼 그들을 치료하기 때문에 조직은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속도로 일하고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합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만들 수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합니다

시간을내어 다양한 기술을 시도하여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첫 번 오피스타 째 옵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옵션을 철저히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가장 훌륭한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돌리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이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을 위해 지출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한다면, 지불하는 수량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히트 투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귀하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평가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제품의 검토 및 비교, 물론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있는 모든;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게시물로,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항목에 대한 링크가 최선의 제휴 마케팅

특정 틈새 시장을 찾고 있고 효과가있을 수 있지만 너무 확실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Amazon에 가서 특정 틈새 시장을위한 잡지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이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