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 오른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큰 녀석입니다 가난한 프리 토스 촬영과 사격장 밖에서의 거의 약점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safe-chart2.com 그의 약점 중 일부입니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관객들은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1년은 긴 기간이거나 심지어 반년은 CBA가 정착되기 위한 긴 기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기능을 전환할 것이지만 그룹은 다재다능 함과 원시 슈팅 능력을 위해 그를 준비할 것입니다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이 TNTs에서 nba I DVR 쓸모없는 일상적인 시즌 게임을 하프 타임으로 빠르게 진행하고 게임 후 프로그램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에서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 소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최근 2만 5천 프로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다 – 주로 슈팅가드를 하는 사람에게는 큰 업적 NBA에서 가장 중요한 득점자 중에서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큰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번들로 작업하지 않는 경우 매주 볼 수없는 수십 개의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훌륭한 본능은 때때로 게임을 놓칠 수있는 권리를 알려줄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리그 패스 계획을 마무리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라이브 액션을 잡기를 원합니다.

아마도 내 생각에, Slam Dunk Contest에서 진정으로 그들의 대표를 얻고 싶어하는 그룹들은 팬들에게 비위를 맞추고 표를 얻기 위해 로비를 하기 위한 노력으로 연습 비디오나 다른 비디오 영상을 YouTube에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오직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선수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훌륭한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어 낼 것이다.

East Superman의 다른 괴물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는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 (Orlando Magic)은 또 다른 딥 러닝을 할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Vince Carter와 함께 Turkoglu를 변경하는 것은 매우 매끄러운 변화가 아니 었습니다.이 팀이 어떻게 끝나는지보기 위해 NBA Television과 TNT HD 방송에서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받침점 그는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가드를 플레이 할 수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방해하지 않으며 잠재적으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평균 67 어시스트로 웨이드 비디오 게임은 사람보다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NBA 베팅 절차는 매우 어렵지 않습니다 특정 그룹에 은행을 http://www.safe-chart2.com 가면 다양한 NBA 그룹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베팅 절차는 전 세계의 도박꾼을 등록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그룹과 플레이어에게 베팅합니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에 걸친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도 있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나는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것으로 예상했지만, 내가 틀렸다.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대행사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언제 NBA에 농구공을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농구를 공격에 대한 보호자로부터 멀리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 웠습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최고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순히한 경기에서 Michael Jordan을 두 번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며 NBA의 많은 게이머를 통과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