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Monroe, PF/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된 덩치 큰 남자다.

Greg Monroe, PF/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탄탄한 발놀림을 가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된 덩치 큰 남자다. Hes는 그 자리에서 훌륭한 행인을 얻었고 또한 당신의 게임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단점, Monroe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동기부여가 중요할 수 있다.

또한 그의 약한 손에 어느 정도 집중할 수

케빈 듀란트 그는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않는다. 그는 NBA가 아니라 지난 여름부터 월드 타이틀에서 뛰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라 타이틀을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의심스러운 곳에서 훌륭하게 해냈다. 그는 천천히 헌신하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는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는 늙은 MJ와 같았다. 단지 그의 팀원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를 알게 했다. 그는 치명적인 득점자였다. Magic Johnson이 “Now, Durant가 NBA 기간 동안 많은 일을 하는지 봅시다. 그렇다면이 목록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지옥이 훨씬 더 짧습니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 have, 76ers의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진행자로 간주될 것이다, TNT Charles Barkley의 NBA, 그리고 Tim Duncan이라는 멋진 세 번의 NBA 챔피언. 이 라인업의 HTTP://WWW.SAFE-CHART.COM 두 명의 선발 가드는 보통 LA 레이커스의 Kobe Bryant이고, 또한 Oscar Robertson이다.

그들은 자신의 재능, 순위, 인기 및 많은 것들을 믿습니다. 특히 미디어 남성은 항상 미디어를 통해 nba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제시합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플레이오프에서 이 벤치를 위해 비운 선수로 일할 수 있다면, 레이커스는 사실상 이길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골퍼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만들 가능성이 있다.

시간을 담은 카페인 음료에서 James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그의 멋진 유니폼 판매는 체크리스트의 두 번째 장소에 있습니다.

13 서부 컨퍼런스에서 플레이오프 진출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소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모든 덴버가 혼합이 되기 위해 몸무게를 재게 된다. 그래서 한 지점은 마음을 열게 된다. 내장이 박힌 선스가 경쟁할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플레이 오프에서 벗어나기 위해 우리를 선택할 가능성이 큽니다. Yeesh) Memphis 또는 Clippers는 도약을 증가시킬 것입니까? 크리스 폴이 호네츠에게 재판을 주나요? 그것은 멋지게 예쁘지만, 8번째 자동차는 스트레칭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1은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확실히 사격장 밖에서는 많지 않은 것이 그의 몇 가지 약점이다.

금융위기가 미국을 강타했던 2009년으로 돌아가보자, nba 올스타즈는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몇몇 사람들은 이 게임이 피닉스에게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어떻게 무언가를 가져다 줄지 기대하고 있었다. 그것은 이 가난한 도시 중심지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년 이상 동안 NBA 올스타들이 도시들을 위해 가져온 064억 달러의 이미지를 얼마나 크게 만들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4) Rajon Rondo-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장 가까운 선수인 Steve Nash보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림 주위를 마무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큰 리바운드 선수입니다. Rondos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방어적인 끝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의 샷은 거의 웃기는 수비수입니다. 잠시 후에 감히 슛을 할 수 있다.

점프 슛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지난 번 켈츠 챔피언십의 MVP를 달렸다.

불행히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2009년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경기가 없었습니다.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각 경기당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단독 5 블록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이미 부상에서 돌아 왔지만 매 경기마다 음료수를 마셨습니다.

핸디캡은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야하므로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와 값은 꽤 많은 상황에 적용됩니다. 여행 상황, 두 팀 모두 경기, 경기, 부상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농구는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더 큽니다. 농구는 로스터에 있는 남성이 적기 때문에 개인을 유지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은 매끄럽고 행운과 우연은 요인과 관련이 적습니다. 유아의 장애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확률 라인 제작자들의 손에 달려있다.

그래서 특정 NBA가 NFL에 있는 큰 이득 기회가 훨씬 적다. 두 스포츠의 통계 분석에 기초하여 게임을 계산하기가 더 쉽기 때문이다. 이것은 승산과 관련된 끊임없는 싸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