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할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섭취하는 음식을 통과하는 것이다.

어떻게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할 수 있을까? 해독에 대한 첫 번째 것은 당신이 매일 소비하는 음식을 통해가는 것입니다 지금이 순간, 당신은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에 출연하고 당신이 건강한 식사 만 소비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소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상 식단에 일부 야채와 과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전문가에 따르면, 가장 효과적인 https://ko.wikipedia.org/wiki/스웨디시 해독 다이어트는 최대 5 일 동안 지속될 수있는 주스 청소를 포함해야합니다 해독의이 유형 화는 실제로 우리 몸의 모든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해독 주스는 몸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누군가와 대화하는 동안 눈을 집중시켜라 초점을 유지하지 않고 가끔 보는 것은 개인에게 당신이 비윤리적이거나 불쾌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승인 문제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는 내가 높이 평가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훨씬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그것의 여성과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내가 있다고 믿었다. 나는 아마도 내 몸을 받아 들일 수있는 방법이 없다. 내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리는 것이 행복해지기까지 1 년이 걸렸으며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소녀의 얼굴을 본다.

예, 역도, 요가 또는 체중 운동 루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간단하고 장비가없는 운동을 운동 프로그램의 핵심으로 삼으면 평생 동안 할 수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 할 수없는 유형의 힘을 개발하게됩니다.

그것이 전체 시스템이다. 아무리 무자비하더라도, 믿을 수 있는 것이다!얼마나 어렵고 생산적 일 수 있는지 의심 스럽다면 15 분 동안 시도하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하십시오!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전에 없었던 것처럼!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스웨디시 큰 힘과 스타미나가 얻는 정확한 시간입니다 – 당신의 몸이 결코 전에와 같이 장벽을 밀고있을 때; 당신이 그것을 성장하는 이유를 제공 할 때, 이전에 결코 없었던 것처럼!

똑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에 대한 이미지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다이어트하는 동안 잃어버린 체중의 35 %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지만 체중 회복시 15 % 만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여성이 잃어버린 후 체중이 회복 된 후 마른 조직이 적절하게 회복되지 않았을 때 회복 된 체중의 85 %가 지방이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체중을 줄이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사랑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과 정반대입니다. 당신이 몸이 원하는 것을 소비하고 점차적으로 먹을 때, 음식을 실제로 경험하면, 당신은 덜 소비하고 자연스럽게 날씬해질 것입니다. 당신이 외롭고, 화가 나고, 짜증이 날 때 얼굴을 감싸는 당신의 몸을 발견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몸이 삶과 다른 모든 것들에 의해 먹이를 먹을 때, 당신의 몸은 음식이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아니기 때문에 많이 먹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마사지 오일을 사고 싶을 것입니다. 가열 된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손과 몸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피부

그렇다면 가벼운 몸이란 무엇일까? 어떻게 그런 몸 속에 머무를 수 있을까? 첫째, 나는 다른 용어가 그것에 사용된다는 것을 언급할 것을 요구하지만, 나는 티베트 불교와 접촉하면서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선호한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신체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먹이고 양육해야 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림프계는 신체 운동에 완전히 의존합니다. 작업 세션에서의 빈번한 스트레치는 림프 흐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노폐물과 오염 물질을 제거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실, 나 자신을 포함한 많은 보디 홈 빌더는 영양, 당신이 훈련을 넘어 무엇을하는지, 필요한 헬스 클럽은 피트니스 센터 내부의 훈련보다 어렵다는 것을 말해 줄 것입니다.

이것을 30 일 동안 시도하면 평생 동안 원했던 몸의 유형을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Lean, athletic, well-defined Youll은 깊은 잠을 자고 피곤한 상태에서 깨어납니다. 결코 전에 없었던 것처럼 계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체지방의 파운드를 빨리 떨어 뜨릴 것입니다.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옷에 맞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고 활기찬 색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바라 볼 것이고,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