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실행하기 쉽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실행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약간 바쁜, 당신이 요구하는 격려에 대 한 좋은 집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로, 당신은 처음부터 건축 하는 경우, 당신이 계약자를 사용 해야 할 것입니다로 더욱 지루한 운영 하는 것은 모든 것이 성공적으로 이동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가지고, 추가로, 당신은 세입자에 게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일단이 모든 것을 완료 되 면, 나머지는 빠르게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할 수있는 모든 산업을 돌보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매우 건강한 재료로 압력을 덜어줍니다.

부동산 투자가 부동산을 추가로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장점이 있다는 사실을 종종 선전하는 것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외에도, 유형의 거래 주식과 주식이 항상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시장에서 덜 짜증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하며 유지 보수 및 임차인을 사용하는 형태를 취합니다. 부동산이 유동성이 없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 (중요하지 않은 경우 신속하게 제공하기 쉽습니다) 비용)은 그 단점이다.

한편, 전통적으로 (2007-2009년에는 그렇지 않았다) 많은 소비자들은 확실히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다(매일 알아차리고 집에서 자랐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을 가능성이 높다) 마켓플레이스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당신은 그것을 작동하게하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 위대한 일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당신은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을 필요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을 쟁취하는 개인을 낳습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입니다. 이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삶입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밀고, 운전하고, 오는 예리한 원조가 되어야 합니다. 하루 종일 걸릴 수 있습니다. 다시 당신을 붙잡을 수 있는 약간의 등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요인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읽을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시작 과정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가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종종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하고, 업계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때로는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이길 수있는 기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과 함께 거래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주요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경제의 현재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옆으로 밀어 넣습니다. 사실, 최근 시대에 부동산에 들어가는 광범위한 드롭 지구 번호 사람들이 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회원 수가 214 % 감소한 것을 기록했습니다. 경쟁이 일반적으로 희망적이라고 생각하는 것과 관련하여 얼마나 많은 소비자가 두려워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낍니다. 왜냐하면 투자자 # 1은 거의 이제 투자자 # 3이 발생하고 경쟁으로 인해 영토와 잎을 작업하는 2 명의 다른 사람을 봅니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하는 사람이 거래입니다. 투자자 # 2와 # 3이 단지 보지 않고 행동한다면 거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1은 모든 거래의 표면에있을 수 없습니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이러한 일을하기 위해 알고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있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정확성으로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었을 때 무엇을 시도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 루틴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포괄적으로 안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추가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업계 투자자 내 파트너와 나는 그들이 그들이 가진 멘토에 대한 성공에 대해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최고의 멘토가 주변에 있었고, 아버지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공을 위해 날 밀어주는 날

당신은 그것을 작동하게하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와 함께, 위대한 일이 당신에게 올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당신은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입니다 작업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이기고 있습니까? 그리고 이 성취는 개인들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