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친구나 올바른 목적을 위해 당신을 조종할 사람을 사귀도록 노력하라.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목적으로 당신을 조종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이 방법을 사용하여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초기 부동산에 투자 할 준비가되었을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기하급수적인 현금을 벌어라.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체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프로그램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구조를 소유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이 실제 부동산 투자 실수를 아주 가까운 곳에서 보았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니다. 좋은 투자자였습니다. 내 힘 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어디에서 사랑에 빠졌는지, 어디에서 이혼을 하고 싶어하는지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두려움을 갖게 한다.

그들은 자신과 아이들이 매달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돈을 갖는 것의 이점을 부정하는 수천 개의 영향력을 절약하는 자신을 발견하라.

당신이 생각해야하는 또 다른 것은 동시에 속성의 군중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다음 당신의 방법을 작동 느린 속도로 작업하는 것은 적절하게 유지하고 당신이 가지고있을 수있는 것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투자의 종류와 그것이 정말로 시작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이해를 위해 투기를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당신이 구입할 수있는 부동산에 대한 프로 형식을 진행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습니까?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일상적인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확장된 부동산 시장 패션으로 운영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개선할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어떤 시기와 마찬가지로 간단히 좋은 시기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이해력은 시장이 동결되어 있음을 알 것을 제안합니다.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다루는지 이해합니다. 시장에 대한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부족하다면 실패 할 운명입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자 연습을 얻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가정 정원사 일반 작업에 적합하지만 자신의 작업을 종료 할 수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하는 주부 학습은 시간이 걸리지만 어떤 경력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작동하게하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 였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과 함께 그는 오늘날의 $ 243B 회사를 향해 IBM을 타고 Microsoft를 탔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돈이 요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Lets be real here Nobody is for you to give you her home just because an unscheduled visit 예정에 없던 방문을 한다는 이유만으로 당신에게 집을 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 공부를 위해 돈이 필요하다 피쳐링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려면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려면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소유하려면 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발송하려면 돈이 10달러밖에 들지 않는다 한번은 돈이 필요 없는 튜토리얼에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한 달!자금이 없다는 건 말도 안 돼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답변이 없으면 예, 그 순서대로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대기 시간이 준비하는 것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주택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인 경험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기 부채 살충제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 할 수 없으면 부동산 투자가 재정적 인 나쁜 꿈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그들이 실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것은 매우 바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처음부터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더 지루할 것입니다 항상 계약자와 거래 될 때마다 모든 것이 명확하게 이동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언제 당신이 실제로 건물에 의해 지원됩니다,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일단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을 했고, 나머지는 쉽게 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 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할 수 있는 모든 부동산의 시아에 부동산 관리자를 고용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