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시장 https://ko.wikipedia.org/wiki/동탄테라스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여러 임대 부동산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방법을 수익으로 전환하지 마십시오.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성한 다음 타이밍이 적절할 때 현금화하 동탄테라스 십시오. 이것은 거의 하나의 모델이 될 수있는 전략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기간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당신은 종종 개인이 성공적으로 후속 조치로 당신을 데려다주는 전략을 채택합니다. 시간이 걸릴 수있는 다음 블록 버스터 가까이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 할 수있는 자산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어떤 재산을 사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낭비는 좋은 일을 얻고 있다.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어하고 정말로 양질의 돈을 벌고 싶어하며, 또한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미국의 많은 지역에 계속 투자되어 왔고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수준에 근접하는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거기에 돈이 있지만, 당신은 또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 그들의 마음의 올바른 상태에 있지 않습니다 생각 (비록 그들이 그들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그들의 집을 떠날 필요가 없다고 생각)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불리는 상황에서, 당신은 만들기 위해 직장에서 문구를해야합니다!그리고 그것은 정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발견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가 개인이 가질 수있는 질문을 가지고, 투자 과정을 자세히 안내하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에 입증 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소유하고 거주하고있는 것에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매일 새롭고 성공적으로 성장하도록 나를 밀어 붙입니다.

보통 발을 적시는 사람들은 철이 뜨거워지면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추울 때를 대비하여 부동산 투자에서 유리한 부를 얻는 것은 코스를 유지하는 것과 함께옵니다. 다운 타임에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항상 시작점을 찾고 있는 개인이 있습니다.

단계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부동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배우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머물렀다.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하고 2 일 만에 천 달러를 떨어 뜨렸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돕는다. 내가 끝낸 것은 종이에 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즉, 할인된 모기지)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얻고 여러 단위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더 우울한 이야기.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개인들은 은퇴 후 수십 년 동안 그들을 부양하기 위해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

이 방법은 절대적으로 재산을 소유하지만, 당신은 일반적으로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구매 금액보다 현금을 많이 실행하지만, 한달에 들어오는 어떤 종류의 수익을 가지고있는 동안, 그리고 이익을 만들고있다, 그게 중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는 괜찮은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진정으로 고객에게 매우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이고 몇년 동안 계속해서 돌아 왔습니다. 음, 긴 이야기를 간략히 알아 차렸습니다. 어느 날 이발사는 자신의 고객 (예쁜 부유한 사업가였던)과 의견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보다 더 중요한 요점에 대해 의견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양한 다른 사업이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정확합니다. 남자 또는 여자 또는 회사는 마케팅을 가장 많이하고, 모든 돈을 벌고, 시장을 장악합니다.

당신은 팀플레이어와 함께 있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전반에 걸쳐 귀하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귀하의 파트너가 귀하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일부 만남 중개인,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중개인 및 감정인 통제 괴물이라면 사람들을 사용할 때마다 혼자 일하거나 의사 소통을 직접하지 않기 위해 부동산 투자가 귀하와 관련하여 결코 옳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요점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는 않았지만 부동산 투자에서 포스트 잇 해설자를 많이 사용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