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30 일 동안 시도하면 평생 동안 원하는 신체 유형을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을 30 일 동안 시도하면 평생 동안 원하는 신체 유형을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기울어지고, 운동적이며 뚜렷합니다. 피곤하지 않고 자극을 받아 잠을 자고 깨어납니다. 이전과 같이 계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몸뚱이를 빨리 떨어 뜨립니다.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옷에 맞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그리고 당신이 내부에서 깊은 체력을 구축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활기차고 활기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스웨디시 색상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동료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당신을 볼 것이고,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있는 것보다 자신을 위해 만든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세션에서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신체 회복이 얼마나 잘되는지, 당신의 해를 입은 근육 조직이 얼마나 이화 작용하는지, 당신의 신진 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산책 및 기타 신체 운동과 같은 쉬운 것들을 과소 평가하지만 몸과 마음이 건강하다는 것을 많이 생각합니다 물리 치료사를 다루는 것은 집과 직장에서 몸을 얼마나 잘 돌볼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을 마스터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어렵고 복잡하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리고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위엄 있게 숨을 쉬고 움직일 수 있다.

나의 첫 단락에서 나온 또 다른 질문은 – 당신의 천체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하는가? 당신이 천상의 여행을 할 때,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천체를 볼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으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일 : 당신은 오는 날을 위해 5 일 전에 또는 매일 밤 음식을 준비해야합니다. 2 ~ 3 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5 일 동안 한 요리사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냉동실에 음식을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계획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매일 밤 요리하는 식사 전략을하는 전문가에게 알리십시오. 비현실적인 것 같아서 5일 동안 요리하는 것을 제안하고 싶다.

비록 그것의 장점은 당신이 누구에게 물어 보느냐에 달려 있지만, 그것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논쟁이 클렌징과 슬리밍 기능을 기반으로할 수 있는 것과 자제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임상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주장합니다. 두 번째 과제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신체가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 자마자, 당신은 일할 수 있는 것을 갖게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몇 가지 변화 그러나, 당신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바디 커버 세션 중에 밀실 공포증을 느낄 수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단단히 감싸는 느낌을 좋아하지만 일부는 미라와 같은 랩 이완을 발견하지 못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면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디 랩 치료를 통해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보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탈수와 같은 문제

따라서 전신 루틴의 단점은 운동이 길어지고 피곤하며 육체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약점이있는 경우 개별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가 어렵고 전신 운동은 일반적으로 약물 운동으로 제어됩니다. 전체 발달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무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가 그의 머리를 손가락질하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이해해야 한다, 그는 어떤 것에 대해 짜증이 난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이 몸짓을 막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의 징후를 전달하고, 그것은 당신의 긍정적인 기운을 약화시킨다.

영겁 전에 우리는 영적 영역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습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육체적인 차원으로 내려 오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 스웨디시 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지금 남성의 타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진동을 줄여야했습니다. 우리는 육체적인 차원에서 살고 작동하기 위해 체격을 만들어 냈습니다. 우주 비행사가 우주에 배치한 것처럼 우리는 이 체격에 배치했습니다. 깊은 공간에서 살고 일할 수 있는 옷 우리는 현실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적 영역에서 우리의 존재를 제공했다.

그것은 단지 아침에 비타민 몇 개를 튀기고 떠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