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올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뛰어난 터치를 가지고 있다.

Cousins가 NBA 유망주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Cousins가 그의 직업에 대한 우려에 반응할 수 있다면, 태도와 성숙도에 대한 초기의 문제는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지배적인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지도 모른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정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이번 시즌에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게다가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 근처에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실제로 지휘봉을 잡고, 에고스를 유지했다. 체크, 그리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9) 타이 https://ko.wikipedia.org/wiki/http://kingkongtv.info/ 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이었다) 그가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크다.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농구를 계속해서 쏘지 않으면 에반스가 코트에서의 노력이 없고 성숙하지 못하여 9 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날에는, 단지 몇 개의 농구 경기가 있을 뿐이다. 그 몇 개의 경기들 중, 전국적으로 방송될 몇 개의 NBA 경기가 있을 수 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NBA에 있는 대부분의 돈이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경기에 베팅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선을 보라. 홈팀은 약자인가? NBA 게이머들이 시즌 내내, 특히 시즌 초반에 70%의 노력을 기울인다는 것은 잘 이해되고 있다.

그들이 모든 시선이 그들에게 쏠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그들은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프라임 타임 게임에 대부분의 관심을 기울이고 있고 하우스 팀이 약자인 경우를 발견한다면, 그 약자는 훌륭한 내기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NBA 농구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19 Animosity가 돌아 왔습니다. 나는 실제로 수년간 이것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NBA는 너무 민감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입니다. 선수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습니다. 등등 2010년 여름에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그룹은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려고합니다. 셀틱스는 녹색이 아닌 사람을 싫어합니다. LeBron James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스트레스가 높습니다. 너무 기대돼요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로 지거나(혹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베팅에서 이긴다. 하지만 3점 이상 지면 베팅에서 완전히 패한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가 설정되어 게임이 푸시가 될 가능성이 완전히 제거된다. NBA 경기에서 25 점의 승리 마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감안할 때

96-97년 NBA의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 것을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역사상 가장 운이 좋은 코치 10명을 뽑았다. 그것은 NBA를 끊임없이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번의 일상적인 세션에서 완성되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공동으로 선발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인들의 편에 서 있는 것으로 보이는 커미셔너)는 NBA의 인기 상승을 역전시킬 것이다. 2015년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LA 레이커스와 맞붙었던 그룹은 단순히 한 시즌 전과 완전히 같은 그룹이 아니다. 카를로스 부저 같은 http://kingkongtv.info/ 비밀 선수들은 부상을 입거나 생산성이 낮다.그들은 2007-08년에 머물렀던 것만큼 수비적으로 좋지 않다. 작년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이끌었던 것과 똑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그들은 예선전에서 LA 레이커스에게 쉬운 상대가 될 것이다.

19 비터니스가 돌아왔다. 나는 실제로 몇 년 동안 이것에 대해 투덜거렸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들이다. 게이머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은 모든 것을 바꾸었다. 사실 모든 팀이 마이애미 히트를 손상시켰다. 셀틱스는 녹색 르브론 제임스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들을 싫어한다.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올해 리그 전체가 초조하다.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기다릴 수 없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아무리 치명적일지라도 침묵하고 있다.

그는 지금까지 포틀랜드 트레일블라에 있는 레이더 밑으로 날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