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쇼핑몰은 단지 쇼핑에 관한 것이 아니다.

분명히 쇼핑몰은 쇼핑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쇼핑몰은 홈 엔터테인먼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쇼핑하지 않고 쇼핑몰에 갈 수 있습니다. 영화를 찍고 싶습니까? 쇼핑 센터로 이동 많은 중요한 쇼핑몰은 최신, 현대 영화관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좋은 식사를 원하십니까? 쇼핑몰에가 서 실질적으로 패스트 푸드와 핫도그 막대기에 쇼핑 센터는 다양 한 고급 식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멕시코, 당신은 당신의 처분에 다양 한 식당 시설을가지고 실제로 재미를 하 고 싶습니까? 빙상 스케이트는 어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인용품 ? 짚라인도 가능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지역 쇼핑 센터에서 이것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무모한 쇼핑을 막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물건을 사도록 재빨리 유혹될 수도 있다.

당신이 그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때 또한,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들을 살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미래에 후회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무모한 쇼핑을 피하는 것은 끊임없이 훌륭하다.

3: 세계 검색 – 어떤 제품을 구입하고 전세계에서 비교할 수있는 오프라인 상점이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을하지 않음으로써 쇼핑하고 싶은 곳으로 가야하며 많은 시간과 현금을 낭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쇼핑하면 어려움없이 찾고 싶은 품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 근처의 지역 상점에서 찾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쇼핑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나는 내 아들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우리와 함께 가게에 가져온다. 그는 자신의 카트를 누르는 그의 정신없는 물건에 손을 대지 않고 과일 스낵과 주스 박스를 자신의 카트에 넣도록 했다. 그래서 그는 쇼핑하는 것처럼 느낀다. 나는 지금 누가 더 나은지, 나인지, 내 아이인지 확신할 수 없다.

대형 쇼핑몰에서 3 시간 동안 쇼핑하는 동안 쉽게 쇼핑할 수 있는 쇼핑객은 약 절반의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대 약 3 마일의 걷기가 포함됩니다. 나머지 절반은 서서 물건을 보거나 줄을 서서 구매 / 지불 청구서를 작성하는 데 소요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우리가 전통적인 벽돌과 박격포 가게에서 쇼핑할 때 때때로 무시하는 또 다른 현실이 있습니다 : 그것은 정말 비쌀 수 있습니다. 가게로 여행할 때 연료를 태우고 차를 찢어서 착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이 진정으로 당신의 현금이 향하는 것을보고 싶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실제 구매를 향해 당신의 현금의 일부가 이동하는 것을보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온라인 쇼핑의 생각에 저항하는 사람인가?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쇼핑하고자하는 방법과 장소에 관한 결정을 내릴 자격이 있지만, 그것은 온라인 쇼핑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선택을 찾기 위해 현명한 재배치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 쇼핑에 대해 그렇게 특별한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왜 당신의 쇼핑을 온라인으로하는 것이 더 나은 계획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평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 중 일부를 분석하는 것이 프로세스에 대해 조금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급 업체는 매우 경쟁력이 있어야합니다 쇼핑객에게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훨씬 더 좋고 훨씬 더 나은 요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단 당신이 실제로 특정 항목을 선택하고, 가격 비교를 시작하고, 배송이 무료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판매 세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쇼핑 네트워크는 기능을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누구나 다른 작업을 포함, 팔로우, 연결 및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이되고, 좋은 친구를 추가하거나, 간 사람을 팔로우하십시오. 당신이 쇼핑할 때마다 당신은 우편으로 수표를 받고 당신이 포함된 누군가가 물건을 살 때, 당신은 쇼핑을 위한 돈과 동등한 보상 구매 수표를 받는다.

맞춤형 쇼핑백의 한 가지 훌륭한 점은 그들이 환경 친화적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결코 환경에 독이 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재활용될 수 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매우 회복력이 있는 것으로 이해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그것들을 재사용할 수 있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반 쇼핑에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의 가방이다.

이것은 누구에게나 엄청난 시간 절약입니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최소한의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의류 온라인 쇼핑 성인용품 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또 다른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육체적으로 취급되거나 그것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착용해야하는 요구 사항을 구입하고자하는 많은 것들 의심의 여지없이 온라인 쇼핑을 할 가능성이 없으므로 미리 상점에 전화하여 원하는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직접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온라인 구매가 당신에게 좋은 의미가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세계를 검색하십시오 – 모든 항목을 구입하고 전 세계에서 비교할 수있는 오프라인 상점이 없습니다. 쇼핑하지 않고 쇼핑하기를 원하는 위치를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