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식에서 비즈니스는 새로운 고객이 웹 사이트에 갈 때마다 지불 할 일정 비율을 계산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는 아이템, 웹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전화 및 웹 연결없이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는 많은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이 옳다는 것을 이해하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면 효과가 입증되고, 당신이 찾고있는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릅니다.월,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합니다.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십시오. 수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가 제휴사가 초과하거나 만족해야하는 최소 적립 수수료 총판모집 수량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공급 업체는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그들을 넣고 이러한 고객의 더 많은 매출을 빨아 들일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러분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사이트에 갔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들은 용어에 대한 개념도 없었고, 20개 이하로 내려가면 꿰매기가 어려워진다는 진실도 없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구입하시겠습니까?
위의 5 가지 조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무시한 주요 항목 중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두 가지 조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판매 당 6 %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판매액은 13000 달러입니다. 판매 당 약 8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전적으로 계열사를 지원합니다. Mike는 로프를 발견하고 웹 사이트에 텍스트 링크 및 배너를 포함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접근 방식을 시도하십시오. 단순히 첫 번째 대안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선택 사항을 철저히 조사하고 다른 광고를 확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를 자주 사용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제휴사 인 경우 원하는만큼 많은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얻은 후에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에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 이상의 짧은 기사를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대신 백 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특정 비즈니스가 아닌 네트워크에서 비용을 지불하여 별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Fin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개의 별도 수수료 수표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이 프로그램에 직접 등록하면 3 개의 다른 수표가 아닌 하나의 거대한 뚱뚱한 수표를 얻게됩니다.
모든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스마트 게시자를위한 현금 젖소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항목을 제공하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의 전체 군대이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그들이 홍보하려고하는 항목을 가진 사람들은 제휴사가 자신의 광고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방법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홍보를해야한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가 높은 수수료를 지불 할 수있는 이유는
당신은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게시물에 사용 된 키워드로 게시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와 함께 기사의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기사는 작은 비용으로 다른 저자에게 아웃소싱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제휴사를위한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하나의 단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제휴사입니다.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휴사 마케팅 시스템은 실제로 자신이하는 일을 알지 못하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선택하는 제휴사에게 잔인 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선택하십시오. 수익을 올리려면 효율적인 키워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