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홍보는 귀하의 회사를 디지털 방식으로 홍보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 여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모델에 더 많은 의미를 더할 것이고, 잠재 고객들은 회사의 현실을 본 후에 그것을 더 좋아할 것이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10 대 기업가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훌륭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 용품이 아웃소싱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브랜드와 마케팅 캠페인 간의 핵심 하이퍼 링크로 Social Design Systems를 만들었습니다. 소셜 디자인 시스템은 광고주들이 지속적으로 높은 성능의 콘텐츠 자료를 생산하는 개념을 수용함으로써 그들의 세포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그들은 비슷한 시간에 광고 및 터치 다운 페이지를 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스트 할 때 Facebook 홍보가 훨씬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쇼핑객들에게 페이스북 홍보와 함께 페이지 디자인과 테스트를 돕는다. 사내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비디오 프로, 프로젝트 매니저, 사내 노하우로 소비자 경험을 총체적으로 안내한다.
홍보하기 전에 시청자의 참여를 먼저 추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내기다. 그런 다음 개인이 모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 자마자 그들은 당신에게서 구입할 것입니다. Instagram Stories는 사용자가 일관된 이미지, 영화 또는 gif 시퀀스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간단하거나 긴 형식의 영화를 시작하고 Instagram 이야기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도구들은 광고의 거인들과 원활하게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엇을 측정할지 아는 것은 특정 아이디어의 성공을 평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략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교적 쉽게 돌아설 수 있는 이 작품들은 홍보 비디오나 블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여분의 정교한 재산을 만드는 동안 소셜 미디어 달력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한 지표 중 하나는 ROI입니다. Facebook Shops와 같은 앱 내 소매 업체를 사용하는 경우 판매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공급에 의해 판매중인 Shopify Analytics의 소셜 채널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입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Tumblr은 쉬운 배너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광고주가 Tumblr 블로그를 만들어야하므로 해당 블로그의 내용을 해당 위치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4 개의 네이티브 광고 형식이 넷 및 모바일에서 만들어졌으며 500 개의 누적 후원 게시물로 Tumblr에서 홍보하는 100 개 이상의 제조업체가 있었습니다. Snapchat은 Evan Spiegel, Bobby Murphy 및 Reggie Brown이라는 스탠포드 대학의 3 명의 대학생이 2011 년에 만든 잘 알려진 메시징 및 영화 교환 유틸리티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앞뒤로 메시지를 보내고 더 이상 얻을 수 없을 때까지 1×10 초에서만 얻을 수 있는 사진을 추가로 보낼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매일 1 억 5 천 8 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 챗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균 참여율®을 통해 고객이 캠페인과 함께 작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의 사명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효과적인 스토리텔링은 브랜드 이미지에 환상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주요 제조업체들은 진보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그들의 전망에 전달하기 위해 소셜 커머스를 추진하고 있다.
Braveen은 Shopify의 콘텐츠 제작자이자 마케팅 담당자로 기업가가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합니다. 노동 외에도, 그는 측면 작업에 대한 글쓰기와 팅커링을 즐긴다. 트위터의 가장 큰 에너지는 당신이 지구상의 다른 목소리에주의를 기울이고 상호 작용할 수있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즉, 많은 브랜드의 판매 채널만큼 견고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브랜드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endy 또는 Moon Pie 계정 참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 그러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광고하기 위해 지불 할 때까지,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얻을 준비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좋아함으로써 선택 했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