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만 알고리즘 내에서 직접적인 평가 요소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흥분하면 이제 주제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문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긴 꼬리 키워 https://ko.wikipedia.org/wiki/정보 더보기 드는 더 구체적이며 종종 프로세스가 끝날 때 사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가장 높은 검색 위치에 대해 많은 경쟁자를 상대하는 경향이 있어 과도한 등급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헤드 테일 용어는 많은 양의 트래픽을 발생 시키지만 변환 대안이 거의없는 매우 광범위한 잠재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우리의 SEO 인자 주기율표는 웹 최적화에 대한 전체 중요성을 기반으로 요소를 6 가지 주요 범주와 가중치로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품질 및 키워드 연구는 콘텐츠 최적화의 핵심 요소이며 크롤링 가능성 및 속도는 필수 사이트 아키텍처 구성 요소입니다. 다음으로 알고리즘은 수백 개의 등급 구성 요소 또는 신호를 고려하여 인덱스의 페이지를 분석하여 주어진 질문에 대한 검색 결과 내에 나타나야하는 순서 페이지를 발견합니다. 우리의 도서관 비유에서, 사서는 도서관 내의 모든 가이드를 배웠고, 어떤 것이 당신의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가질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려줄 수 있다.
사용자는 종종 손상된 링크를 따르거나 잘못된 URL 내에서 입력하여 웹 사이트에 존재하지 않는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객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웹 페이지로 친절하게 안내하는 맞춤형 404 웹 페이지를 보유하면 사용자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EO 내부에서 수행하는 작업은 이 데이터를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제공하여 URL을 쉽게 찾고 색인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 검색 콘솔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없는 사이트 또는 Google Alert의 백 링크 거부를 요청하여 백 링크 대안을 결정하기 위해 브랜드가 언급 될 때마다 알려줍니다. 그러나 개인과 관련된 콘텐츠 자료가 있는 사이트의 링크를 발견하면 손상된 하이퍼 링크를 콘텐츠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연결되지 않은 언급을 찾고 고품질의 백 링크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유기적인 검색으로 중장기 게임을 하고 싶어한다.
여기서 가장 간단한 방법은 Google Analytics와 같은 장치에서 목표 또는 전자 상거래 추적을 정렬하는 것입니다. XML 사이트 맵은 Google과 Bing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인식하고 모든 콘텐츠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맵에서 검색 엔진에 페이지를 제출하는 것이 웹 페이지가 진정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유용하지 않은 페이지를 구현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구글은 최근 이를 겨냥한 알고리즘 교체를 도입했다. 이 과정을 통해 고용되었으므로 이러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위해 할 수있는 일을 고려하십시오.
검색 엔진을 사용할 때마다 콘텐츠 자료, 예를 들어 특정 관심사 또는 문제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로드 시간 {사용자가 페이지를 읽을 수 있는 유연성을 갖는 데 걸리는 시간}을 품 정보 더보기 질의 지표로 사용합니다. Google의 페이지 속도 인사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안하십시오. 우리는 그것을 까다롭게 디자인했지만, 검색 엔진이 보는 유일한 부분은 텍스트 콘텐츠와 링크들이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렌더링할 수없는 요소는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에게 좋은 시도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Google은 해당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