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라, 그들은 오로지 계열사의 수입이 그들의 높은 수입 공급이었던 사람들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모델 파트너십 및 기타 수익 흐름과 함께 제휴 패키지를 통합할 것이다. 당신이 그렇게 많이 추천하기 때문에 당신이 항상 연관시키고 싶었던 제품들이 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모델 자체가 당신을 알아채거나 파트너십에 동의하도록 해야 하는 것과 함께 그러한 제안들로부터 수입을 시작할 수 있다.
제작자(“제휴사”)는 개인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click here 후 회사의 상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그 모델은 그들 스스로 연결되지 않았을 청중들에게 도달한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작업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제품을 홍보하는 마케터들에게 그 목적은 구매 주문일 것이다. 광고할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완전히 다른 비용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가치있는 마네킹, 지불금 모델, 변환 정렬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도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좋다면, 당신은 당 click here 신의 청중이 그것을 유용하게 검색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이 투구해야 하는지를 줄이는 데 있어 다음으로 중요한 요소는 당신이 이러한 상품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이다. 다음으로, 당신은 이 길을 따라 당신의 청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상품이 트레일과 함께 완전히 다른 지점에서 청중을 도울 것인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그 문제부터 시작해서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다음 단계는 잠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여행을 돕기 위해 제안 할 수있는 상품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홍보할 어떤 플랫폼에든 현금을 쓰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의 웹사이트일 것이다. 다른 주목할만한 틈새 시장은 보충제입니다. 보충제 산업이 현재 약 357 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올해 약 5억7800만 달러의 수입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산업은 추가적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낮은 초기 비용 외에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려고한다면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싶은지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매체를 선택하고, 당신은 단순히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동반자를 찾기 시작합니다. 파트너쉽 광고에 대한 자금이 적기 때문에 효율성 마케팅을 위한 위험 단계는 중요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