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그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10달러짜리 제품을 더 홍보할 수 있지만 수수료의 방법으로 당신에게 그것의 가치는 훨씬 더 낮을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웹 호스팅 플랫폼 중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하나 인 Wix는 제휴사 링크에서 프리미엄 비용으로 100 달러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당신에게 모든 창조적 인 자료를 제공하므로 배너를 표시하고 개인을 웹 사이트에서 터치 다운 페이지로 간단하게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최소 300달러의 수입에 도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것이 그 문턱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돈을 받을 수 없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동료 프로그램은 훌륭한 사례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들의 제공자를 광고하기 위해 창의적인 자산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대시보드를 얻는다.

당신은 제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습니다. 돈, 현금, 현금 | 제휴 기업가를위한, 수익을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아마도 긁어모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다양한 요소들에 의존할 것이다.

당신이 상당한 청중과 열정을 가진 기업이라면, 영향력있는 마케팅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공동 벤처 웹 세미나는 짧은 기간에 많은 판매를하는 동시에 전자 메일 목록을 늘리고 새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에게 이메일을 발송하고, 당신의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함께 판매에 동행하기를 원하는지, 당신이 수입을 공유 할 장소를 물어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빠르게 많은 마케팅 전략의 중심적인 측면으로 변하고 있는데, 주로 다른 방법으로는 공급할 수 없는 당신의 돈을 위한 과도한 뱅 때문이다. 제품 혁신과 효과적인 관리 전문 지식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과도한 ROI가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광고도 제대로 해야 할 것이다. Affise의 CPAPI를 사용하면 전체 하이퍼 링크를 대량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주 선물이 작동하는지, 어떤 광고주 선물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은 더 타겟이 되기 때문에, 그들은 작지만 열정적인 시청자들에게 더 적절하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좁은 초점과 간단한 모션 호출을 사용하면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흥미로운 채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경하는 것은 아무것도 옆에 당신을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완전히 아무것도.

광고할 상품을 고를 때는 틈새시장에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판매를 추적하는 독점적 인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관계를 육성하고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여 구매 경로에 배치해야합니다. 제품 비평은 제품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한 개인이 작성합니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 기업과 마찬가지로 리뷰는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Hotmart 계정, 당신은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 오피가이드 어야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제품에 대한 우리의 시장을 검색 할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합니다. 어떤 제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당신이 성공하고자하는 청중에게 더 높은 기회를 제공하고, 관리하기가 더 간단한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만큼 많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적시에 전자 메일 돌풍과 SEO 콘텐츠를 결합하면 광고 자체보다 광고 노력이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하이 엔드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공통 임금을 154,700 달러로 표시합니다. 감소 끝에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소득이 52,1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전형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의 예를 당신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을지라도 이전에 보았을 것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올바른 온라인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틈새 시장으로 웨딩 DJ를 중심으로, 그들은 많은 사업을하고 더 높은 도구에 지출 알고있다.

그래서 당신은 디제잉 결혼식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를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도달한다.

당신은 그 기사의 링크 때문에 총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권한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단계별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품의 가장 훌륭한 용도, 경쟁사만큼 쌓아놓은 방법 등을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튜토리얼을 만드세요. 그것이 추구해야 할 채널이라고 판단되면 모든 특정 플랫폼에 대한 포스팅 포인터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광고와 콘텐츠는 스폰서 콘텐츠에 대해 팔로워들과 얼마나 솔직해야 하는지와 같은 각 사이트의 규칙과 일치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 그룹은 단순히 제휴사 사다리에서 시작했으며 수익이 없거나 약간의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및 /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와 같은 것에 투자 한 경우).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목표된 관심 영역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