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퍼지지 마, 다 할 수 없어 – 할 수 있는 대로 해, 모두에게 무슨 일이든 될 수 없어.

얇게 퍼지지 마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muktihot.com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동시 http://muktihot.com 에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 복제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제대로 실행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반복해서 실행하라. 프로그램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잃고 있다고 보장한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생산하고 제공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아이템을 게시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제품

어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연구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것이 배열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즉시 이것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기술을 알아내면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웹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없애지 않으면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은 다른 업무나 캠페인에서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기대하지 않는다. 모든 프로젝트가 실행되고 있습니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소비자 기반을 갖추면, 다양하고 독특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측면을 고려하기 시작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제품에 대해 이 다양하고 새로운 비스듬한 생각을 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회사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패턴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겪는다. 트렌드에 관한 한, 당신은 끊임없이 다음 큰 것을 찾으려고 할 것이고,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몇 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대신 블로그 사이트를 검색하고 확인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결국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기 때문에 정말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거야. 현실에서,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은 페이스북에서 바로 퍼졌다. 그 아이템은 직접적으로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내가 받은 상당한 수수료를 제시하고 있었어

기획: – 제휴 마케팅에서 기획을 통해 달성한 환상적인 성공은 다음 달 외에 다음 주에 대비해야 할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제휴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개발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하고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아이템에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 배우기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 다음 프로그램으로 가져가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그것을 바로 사용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다시 한 번 시도하라. 각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법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잃고 있다고 보장한다.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발견하고,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내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당신이 발견한 것을 이용하여 습득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