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이지만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는 최상의 기술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휴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효율성을 관찰하고 분석을 수집하며 경쟁 업체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가 추가로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제휴 프로그램의 제품을 혼합하여 포괄적인 결합을 하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 또는 미니 사이트는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때로는 특정 잠재 고객에게 집중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는 계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경험하십시오. 적절한 제안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당신을 믿지 않거나 고려하지 않으면 수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제품을 판매하도록 허용한 사람을 조금 더 보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품의 계열사가 되는 것이 조금 더 많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opga001.info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골프 세계에서 나는 8-20 %의 제휴 수수료를 가진 약 12 개의 기업과 즉시 일합니다. 그래서 이것을 시도하기보다는, 나는 무엇이 훌륭한 어필리에이트 제품을 만드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싶다. 그리고 최근에야 우리는 프리랜서들이 받은 편지함에서 적절한 리드를 감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장치로 Streak를 홍보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그것은 청중들에게 말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고임금 제휴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면 훌륭한 방문자 전략이다. 이러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마라.” 당신이 배운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라갈 생각을 하는 사람들을 유혹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보고했다. 또 다른 성공적인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결국 뉴욕 타임즈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단지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수년간의 실제 전문 지식을 통해 발견 한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부분의 https://www.opga001.info 계열사는 청중이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관행을 공유합니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광고 채널들이 있다.
비매칭 기업 마네킹에서 제휴 마케터는 자신들이 홍보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들은 제품의 관심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이나 권한이 없으며 제품 사용에 대한 주장을할 수도 없습니다. 또한 종종 작가로 인정되는 제휴사는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흥미로운 방법으로 판매자의 제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조직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웹 세미나 또는 웹 세미나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광고에 얼마를 지출할 수 있는지 계산하십시오. 사람들이 광고와 함께 웹 세미나에 참여하게하는 것은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럽게 팔리고 제품에 관해 이야기하는 데 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옵니다.
주요 지식 요소와 KPI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성과를 측정하여 제목, 메시징 및 이미지를 개선합니다. 이것은 제조업자들이 특별한 공급과 감소를 생방송으로 공급할 수 있는 수단으로 추가적인 스타일로 바뀔 것이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긴박감을 느끼게하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이메일 광고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청중과 함께 참여하는 믿을 수없는 접근 방식이기 때문에 이메일 광고 전략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보이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주의 선택”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 일 수 있다고 판단되면 각 개별 플랫폼에 대한 게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광고 및 콘텐츠 자료는 스폰서 콘텐츠 자료에 대한 추종자와 얼마나 선행해야하는지와 같은 모든 사이트의 규칙과 일치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에 대한 믿음을 심어주는 집중된 관심 영역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Youtube의 요리사가 요리 영화를 게시하면 요리 비누 또는 조리기구 모델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여러 제품을 홍보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겠다고 제안할 때, 소유주와 협력하여 시청자에게 무료로 공개할 수 있는 몇 권의 사본을 얻도록 하십시오. 아마도 보너스는 제휴 제품을 보완하는 다른 제품이나 소프트웨어일 것이다.
예를 들어, 동물에 관해 글을 쓰면 고양이 치료 또는 개 장난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이 자동차에 관심이 있다면 점퍼 케이블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