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리뷰!

기본적으로 이미지, 비디오 또는 텍스트를 제출할 수있는 모든 플랫폼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의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세 그룹 모두 제휴사가 만든 관계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중심으로하며 귀하의 방법으로 제품 또는 비용을받습니다. 제품을 보유하고 더 많이 판매하고자하는 브랜드의 경우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금전적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광고 예산의 낭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광고 기법입니다. 기업이 소수의 고객을 얻기 위해 클릭이나 노출에 대해 수백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짜증날 수 있다.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영향권 내에 있을 수 있는 동료들로부터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오피스타 듣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을 수용하는 매우 집중된 청중에게 직접 진입하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제휴사를 통해 광고 노력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광고 활동은 동료들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연결된 비용의 덩어리를 부담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가져온 판매에서 동료에게만 지불 할 것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사용자가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구축 할 때, 당신은 옵션의 톤이있다.

Smart Living Self-Improvement, 제조업체는 식사에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보고하고해야할 문제를 살펴 봅니다. 언뜻보기에는 귀하의 비즈니스 이름이 귀하의 성공을 고려하는 데 필수적인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잘못 이해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100 달러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고객에게 제품을 즉시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어떤 재고라도 유지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것은 없다. 당신은 상인으로부터 즉시 승진한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치를 설정하고 상인의 가격이 지불 된 후 모든 이익을 보유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귀하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50 달러를 제휴 수수료로 지불하는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귀하의 제휴사 전환 가격이 2 %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즉, 해당 웹 사이트로 배송하는 고객 100 명당 2 명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제휴 동반자는 웹 사이트 자체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Bluehost입니다. 우리의 CEO 인 Syed Balkhi는 세계의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매달 수십만 명의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수많은 유명 출판물을 만들고 관리했습니다. 이들은 WPBeginner 및 IsItWP와 같이 가장 잘 알고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는 약 500 달러에서 2,000 달러 이상으로 시작하는 초기 일회성 설치 비용이 든다. 여기에는 계정의 기술적 설정과 네트워크에 관한 새로운 광고주 교육이 포함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귀하가 귀하의 거래에서 존경하는 브랜드 및 기타 회사와 가치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유일한 가격은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전략과 관련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만큼 빠르게 또는 점진적으로 발전 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조금만 참으세요, 비록 여러분의 결과로서 여러분이 아마도 그런 종류의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것보다 더 일찍 갈 수 있는 확장된 방법을 얻었지만. 이 웹사이트들 중 하나가 얼마나 성공적일 수 있는지 보여주는 아주 드문 사례지만, 이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는 적절한 모델이다. 플러스 사이즈 패션, 남성 스타일 또는 어린이 스타일과 비슷한 확실한 관심 영역으로 더 깊이 드릴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서비스 공급자에게 잘못된 고객은 귀하의 평판과 관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부실한 모니터링 기술이 총매출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할 수도 있다.

주로 사람들의 구매 습관, 앱 연습 등을 기반으로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각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행사에 대해 파트너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일반적으로 공식 및 임시 교육을 결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코칭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또한 각 마케팅 담당자를 자신이 선택한 비즈니스 회의에 선적하려고합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참여하고 주요 포인트를 연구함으로써 실제 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이미 많은 양의 광고주를 확보한 제휴 네트워크에는 대개 많은 게시자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각 측면이 집합적으로 작용할 때, 각각은 이점을 얻는다. 소비자들은 그들의 제품을 얻고, 소매업자들은 수입을 창출하고,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쇼핑객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과 함께 상호작용함으로써 연결 삼각형을 완성하고, 그 후에 출판사의 판매 깔때기로 더 옮겨간다. 일단 그들이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제휴사와 상인이 합의한 조치를 완수하면,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piec를 받는다.